車 공기청정기 ‘아이나비 블루 벤트 ACP-50 프로’ 출시
상태바
車 공기청정기 ‘아이나비 블루 벤트 ACP-50 프로’ 출시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20.0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듀얼 센서, 국내산 3중 필터 적용

[교통신문 김정규 기자] 팅크웨어가 차량 실내공간 공기환경 개선을 지원하는 컵홀더형 차량용 공기청정기 ‘아이나비 블루 벤트 ACP-50 프로’을 출시한다.

이 제품은 흡진 성능을 높이기 위해 듀얼 팬이 탑재되었으며 0.14m³/m의 공기정화능력(CADR)을 구현해 컵홀더형 차량용 공기청정기 중에서도 높은 성능을 보여준다.

또한 미세먼지와 유해가스를 동시에 감지하는 듀얼 센서가 탑재됐다. 제품 내 LED를 통해 실시간 차량 공기 상태를 수치 및 3가지 색상(파랑, 노랑, 빨강) 등으로 운전자에게 알려줘 직관적인 정보 확인이 가능하며, 상태에 따라 전원버튼을 통해 3단계 강도조절이 돼 쉽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국내산 3중 필터도 적용됐다. 머리카락, 굵은 먼지 등 크기가 큰 이물질을 차단하는 1차 프리필터, 0.3μm 크기의 미세먼지를 96.01%까지 걸러주는 2차 초미세먼지 집진필터, 휘발성 유기 화합물, 황사 등을 걸러내는 3차 탈취필터 등 3단계 정밀 필터로 차량 내에서 흡입된 유해물질을 걸러준다. 사용빈도에 따른 필터 교체 시기 정보 LED를 통해 알림도 별도 제공된다.

‘아이나비 블루 벤트 ACP-50 프로’는 소형 사이즈로 차량뿐 아니라 사무실, 침실 등에서도 활용이 가능하다. 이를 위해 USB 타입-C 전원 케이블 및 35DB 이하의 저소음 설계 기능 등도 적용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