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주얼리시티 종로예물샵 '일리아스' 주말 예물초대전 개최
상태바
효성주얼리시티 종로예물샵 '일리아스' 주말 예물초대전 개최
  • 안승국 기자 sgahn@gyotongn.com
  • 승인 2020.0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효성주얼리시티에 위치한 종로예물샵 ‘일리아스주얼리’가 예물초대전을 개최해 예비부부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예물커플링이나 결혼커플링 등 결혼예물과 프로포즈 반지들을 모두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어 종로예물 투어나 웨딩밴드 투어를 앞둔 예물초대전 일정을 주목해도 좋다.

매주 주말마다 개최 중인 예물초대전은 10년 이상의 경력을 보유한 전문가가 상주하고 있어 3부다이아반지, 5부다이아반지, 7부다이아반지와 1, 2, 3캐럿 다이아반지 등에 대한 맞춤상담을 제공해 예물 마련을 돕고 있다.

또, 웨딩커플링을 최대 50%할인하고 있으며, 3부다이아몬드를 무료로 증정하거나 순금 3돈을 특가로 제공하는 혜택들도 증정해 더욱 눈길을 끈다.

관계자는 “만약 3부다이아반지, 5부다이아반지, 7부다이아반지, 1캐럿다이아반지 가격에 부담을 느꼈던 예비부부라면 당사의 예물초대전에 흡족할 것이라 생각한다.”라며 “디자이너 작업실 자체적 운영과 직영 공장운영을 통해 발생하는 원가절감 요소들을 가격에 반영하고 있기 때문이다.”라고 설명했다.

‘일리아스주얼리’는 평소 사후관리까지 완벽하다는 평가를 받아왔다. 구입한 소비자에 한하여 평생 무료 A/S를 제공하고 있음은 물론이고 소비자 피해 보상규정에도 가입됐다. 만약 사이즈가 맞지 않거나 중량미달 또는 도금불량과 같은 문제가 발생했을 때는 모두 원활하게 보상을 지급 받을 수 있다. 

이에 따라 예비부부 사이에서 종로 예물 추천 및 프로포즈 반지 추천 업체로 불리고 있으며, 종로 우신 다이아몬드 시세를 제공 중에 있어 종로 다이아판매 전문점으로 여겨지고 있다. 최근에는 매입도 진행해 종로다이아몬드 팔 때 찾기 좋은 곳 등으로도 불리고 있다.

한편 종로 예물샵 ‘일리아스 주얼리’는 효성주얼리시티 지하2층에 위치한 곳으로 상품이나 이벤트와 관련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 또는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