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 원클릭 택배서비스’ 추천인 요금 할인
상태바
‘한진 원클릭 택배서비스’ 추천인 요금 할인
  • 이재인 기자 koderi@gyotongn.com
  • 승인 2020.0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까지 1000개사 돌파 기념 이벤트 실시

[교통신문 이재인 기자] 종합물류기업 한진은 자사의 ‘원클릭 택배서비스’ 가입 고객 1000개사 돌파를 기념해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지난 18일 밝혔다.

한진에 따르면 사회가치창출(CSV) 활동의 일환으로 전자상거래 기반 1인 창업자와 스타트업 등 소규모 발송 화주사들이 합리적인 가격과 간편한 기능으로 서비스를 이용토록 하는 원클릭 택배를 지난해 10월 개설했고, SNS 등 홍보 이후 해당 창구의 일평균 가입 고객수와 물량이 10배 가까이 증가했다.

이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페이스북, 인스타, 블로그 등 SNS 채널에 원클릭 택배서비스 이용 후기 작성 및 온라인 설문조사에 참여한 이들에게 소정의 상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신규 가입 고객 추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는데, 이는 다음달 30일까지다.

이 기간 기존 고객에게 원클릭 택배서비스를 추천 받아 신규로 가입한 이들에게는 모바일 상품권이 지급되며, 추천인에게는 추천 횟수에 따라 한 달 동안 택배 이용요금을 건당 100원에서 최대 500원까지 할인 적용된다.

한진 관계자는 “전자상거래 시장에서 소규모 발송 고객의 비중이 늘어날 것으로 전망된데다, 최근 들어 신규 가입자의 문의가 늘고 있어 행사를 준비했다”면서 소상공인의 성장 파트너로서 역할을 다할 방침이라고 설명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한진 원클릭 택배서비스’ 홈페이지와 한진택배 사이트에서 확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