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소자본배달창업아이템 통달배 삼겹살&갈비 통합배달전문점 100호점돌파임박
상태바
1인소자본배달창업아이템 통달배 삼겹살&갈비 통합배달전문점 100호점돌파임박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20.0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 국면에 접어들면서 우리나라 경제가 위기에 봉착했다. 특히 소비자들이 코로나19 예방 차원에서 외출을 삼가자 홀 영업 위주의 일반적인 음식점들은 연일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 가운데 최근 삼겹살집, 쪽갈비집 등 다양한 음식점의 핵심메뉴들을 배달서비스로 제공하는 ‘통달배 통합 배달전문점’이 꾸준히 높은 매출고를 올려 유망프랜차이즈를 찾는 예비 창업자들로부터 주목받고 있다.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인해 밖에 나가기보다 집 안에서 식사를 해결하려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는 추세이기 때문이다.

1인소자본배달창업아이템 통달배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 때문에 음식 배달서비스 수요가 늘자 통달배 삼겹살배달전문점, 쪽갈비배달전문점 등 통합 배달집의 배달 주문량과 매출이 정비례로 증가했다. 이에 남자 소자본창업자부터 여자 초보창업자, 업종전환창업자까지 많은 예비 창업자들의 창업 문의가 이어져 현재 100호점 돌파를 목전에 두고 있다”고 설명했다.

통달배 통합 배달전문점이 지닌 고유의 강점들도 업종변경창업자 등 예비 창업자들의 창업 문의가 쇄도하는 이유로 꼽힌다. 통달배 통합 배달전문점은 배달삼겹살집, 배달쪽갈비집 등 여러 배달전문점들의 핵심 인기아이템을 모두 갖춰 넓은 수익루트를 통한 지속적인 고수익 창출이 가능하다. 배달서비스가 주력이므로 고효율 소자본창업 및 소규모창업에 특화돼 있다는 점도 눈여겨볼 부분이다.

뿐만 아니라 본사가 모든 메뉴를 완제품 형태로 가맹점에 공급하는 원팩원쿠킹시스템을 갖춰 족발배달전문점, 보쌈배달전문점 등의 각종 메뉴를 누구나 쉽고 빠르게 조리할 수 있다. 또한 ‘배달의민족’ 4개 코너에 입점해 찜닭배달전문점, 닭도리탕배달전문점(닭볶음탕배달전문점) 등 모든 메뉴를 제공해 다각화된 수익루트를 갖출 수 있고, 1인분 배달서비스로 혼밥혼술족을 확보하는 것도 가능하다.

메뉴 추가 시 인테리어를 교체해 분위기를 바꿔야 하는 홀영업 위주의 매장과 달리 메뉴로만 평가되고, 업종변경창업 희망자가 기존 매장의 시설을 최대한 활용해 업종전환창업을 할 수 있다는 점도 특징이다.

한편 유망프랜차이즈 통달배는 매주 수요일 오후 3시 본사에서 ‘배달창업 맞춤 마케팅 전략 강의’를 진행해 야식닭발배달전문점, 곱창배달전문점 등 통합 배달집에 관한 상세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덧붙여 창업비용이 부족한 통달배 예비 가맹점주가 시설자금(인테리어, 간판, 주방기기 등)을 최대 3000만원까지 할부대출 받을 수 있도록 지원 중에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