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모 공인중개사, 시험 무료인강으로 네이버 3년 연속 대표 인기카페 선정
상태바
공인모 공인중개사, 시험 무료인강으로 네이버 3년 연속 대표 인기카페 선정
  • 노정명 기자 njm@gyotongn.com
  • 승인 2020.0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인중개사 인강을 무료로 들을 수 있는 공인모 카페가 2019 네이버 대표 인기카페로 지정, 지난 2018년 ‘2017 네이버 대표 인기카페’로 선정된 것을 시작으로 올해까지 3년 연속 선정되었다.

네이버 인기 대표카페는 매년 초, 지난해 카페 운영 사항을 네이버 카페 운영 기준에 잘 지켰는지, 활성도는 어떠했는지 등을 평가하여 지정된다.

이에 공인모는 회원들에게 보답하는 차원으로 ‘3월 활동왕을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3월 한 달 동안 공인중개사 무료인강 카페 내에서 게시글 및 댓글을 가장 많이 작성한 회원들 각 5명씩을 선발하여 치킨 세트를 주는 이벤트다. 기한은 3월 31일까지며, 자세한 사항은 공인모 네이버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공인모에서는 2020년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에서 동차합격시 장학금을 지급하는 프로모션인 ‘삼구구&사구구 합격패키지’를 진행한다. 성적에 따라 최소 30만원에서 최대 1,000만원까지 받을 수 있는 패키지로, 마감일은 3월 31일까지다. 기타 혜택으로는 공인중개사 교재 및 모의고사 1회 무료 응시 혜택이 주어진다.

공인모는 이뿐 아니라 제31회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의 대비를 좀 더 강화하는 차원에서 공인중개사 시험과목별 교수진을 기존 12명에서 34명으로 늘렸으며, 교수진과의 질문답변을 자유롭게 할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공인중개사 독학을 하는 이들에게 필요한 수험 정보인 공인중개사 합격률, 공부방법, 기출문제, 난이도 등을 볼 수 있게끔 게재했다. 또한 공인중개사 합격수기를 통하여 공부기간 동안 수월히 공부를 진행할 수 있도록 방향을 제시한다.

한편, 공인모는 공인중개사 뿐 아니라 주택관리사, 직업상담사2급, 중졸 및 고졸 검정고시, 무역영어, 국제무역사 등을 포함한 총 20여 분야의 인강을 무료로 들을 수 있는 재능기부 카페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