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포우코리아, ‘블루투스 헤드폰, 블루투스 이어폰’ 체험단 모집
상태바
엠포우코리아, ‘블루투스 헤드폰, 블루투스 이어폰’ 체험단 모집
  • 이재인 기자 koderi@gyotongn.com
  • 승인 2020.0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엠포우코리아

 

아마존 북미 오디오 판매 1위 글로벌 음향기기 브랜드 ‘엠포우코리아’ 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블루투스 헤드폰 (MPOW H20), 블루투스 이어폰 (MPOW T6)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체험단 이벤트는 엠포우코리아의 브랜드를 소비자들에게 알리고, 자사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체험 기회를 확대하고자 기획됐다.

체험단 모집인원은 블루투스 헤드폰 (MPOW H20) 5명 , 블루투스 이어폰 (MPW T6) 5명으로 총 10명 이며 6일부터 오는 12일까지 체험단을 모집한다. 이번 체험단은 평소 음향기기에 관심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선정된 체험단은 제품 수령 후 이 달 26일까지 제품에 대한 후기를 SNS (인스타,페이스북,유튜브 등) 에 공유한 후 게시글 URL을 홈페이지 내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로 제출하면 된다.

엠포우코리아는 14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체험단 선정자를 발표할 예정이며, 선정된 체험단 전원에게는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우수한 홍보활동을 펼친 체험단에게는 추가로 소정의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엠포우코리아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브랜드를 알리고 고객이 자사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마련해 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