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승무원. 신촌YBM 송예지 강사의 전략적 영어인터뷰 주목
상태바
항공승무원. 신촌YBM 송예지 강사의 전략적 영어인터뷰 주목
  • 노정명 기자 njm@gyotongn.com
  • 승인 2020.0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시대를 맞이하여, 영어의 중요성이 대두되는 사회에 접어든지 오래이다. 특히, 최근에는 해외에 대한 기대를 안고 항공승무원을 희망하는 청년층이 증가하고 있다.

이때, 항공승무원이 되기 위한 여러 가지 준비과정 중에서도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가 바로 영어 스피킹 능력이다.

최근 영어 능력을 평가하는 기본치로서 토익 토스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마찬가지로 영어 인터뷰 역시 관심과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항목이다.

신촌YBM 송예지 강사는 이러한 구직자들을 위하여 [송예지 토익스피킹&항공사 취업준비반]을 준비하여 영어 공부를 돕고 있다. 특히, 국내항공사 영어인터뷰 및 외국항공사 영어 인터뷰 과정을 준비하여 보다 전문성 있는 교육으로 높은 성과를 기대할 수 있다.

이번 강좌는, 트렌드에 맞는 내용들을 취합하여 발 빠르게 준비하고, 국내 항공사의 경우 기본 스펙이 되어주는 토익 스피킹과 영어 인터뷰를 동시에 준비할 수 있도록 하는데 목적이 있다. 따라서 항공승무원을 희망하는 사람들의 준비 효율을 최대치로 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 때 중요한 것이 강의를 진행하는 강사의 능력과 역량이 될 것이다. 이점에서 신촌YBM의 송예지 강사는 대기업 스피킹 전문 강사로 대우건설, 서울시청 등에서 중고급회화를 진행한 경력이 있다. 이 외에도 서울아산병원은 물론 KT&G, 현대제철 등의 임원진 전문 강의를 담당하였으며, 기타 다수의 대기업에서 토익 스피킹 온라인 강의를 진행하였다. 경력을 바탕으로 실력있는 강사이다.

지난 1,2월에 전 항공사 면접관을 진행하였던 오유리 강사와 대기업 스피킹 강의를 경력을 보유한 송예지 강사가 열었던 항공사 취업 준비 특강은 빠르게 마감되었다.두 강사는 이후 트렌드에 맞는 발빠른 내용들을 항공사 취업 준비생들에게 전달 할 예정이다.

특히, 올해는 전년도 대비 채용이 감소하여 그 경쟁률이 더욱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따라서, 항공승무원 합격을 위해선 더욱 많은 준비가 필요한 만큼 본 강좌는 관심있는 사람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