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1위 르하임 스터디카페 ‘박문각’ 공인중개사 50% 할인 제휴 이벤트 선보여
상태바
업계1위 르하임 스터디카페 ‘박문각’ 공인중개사 50% 할인 제휴 이벤트 선보여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20.0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합격명당으로 소문나며 카공족들의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르하임 스터디카페가 공인중개사 합격 1위 업체 ‘박문각’과 손을 잡았다. 

박문각은 48년의 역사와 노하우로 성인 교육시장에서 전문 자격 분야를 선도적으로 이끌어 가는 브랜드이다. 독보적인 99% 합격 적중률을 자랑하는 박문각은 공인중개사 시험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시험 1회부터 강의 및 모의고사 문제지 출간을 준비해온 최초 브랜드이며, 모든 데이터베이스를 가지고 있는 탄탄한 DB로 정평이 나 있다. 르하임은 박문각과의 제휴를 통해 학습 공간 외에 학습 콘텐츠를 제공하며 업계 1위라는 이름에 걸맞게 스터디카페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다. 

이번 제휴를 통해 르하임 스터디카페를 이용하는 회원들에게 박문각 공인중개사 2020 올패스  기출특강 패키지를 20~50%까지 파격적인 할인을 실시한다. 더불어 기존 고가의 1년치 박문각 패키지를 결제해야 했던 시스템에서 벗어나 르하임 회원이 박문각 서비스를 이용할 시에는 월 단위로 저렴하게 결제할 수 있다. 또한, 두 업계 1위가 손잡은 기념으로 올패스 구매고객에게는 온라인 2020년 전국 모의고사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러한  제휴가 진행되는 가운데 합격기준이 되고 있는 박문각은 홈쇼핑에도 절찬 판매되면서 공인중개사 합격률 1위를 이어나가고 있다. 공인중개사 29명의 최 교수진을 보유하고 있는 박문각은 르하임과 제휴를 통해 제31회 공인중개사 시험때 까지 20만원 대로 합격이 가능한 특별 구성을 선보이며 고객들이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는 컨텐츠를 만들어냈다.  

르하임 스터디카페 가맹본부는 “이번 박문각과의 제휴는 합격 적중률 99%라는 독보적인 합격생 배출을 이루어낸 박문각의 교육철학과, 고객 만족도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학습 공간의 새로운 이정표를 제시하고 있는 르하임의 철학이 결합한 완벽한 제휴 콜라보레이션이다.”라고 전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 서비스를 통해 많은 르하임 이용고객들을 위한 콘텐츠를 만들어 가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르하임 스터디카페는 4월 23일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창업 설명회를 개최하며 예비 창업자들을 만날 계획이다. 전 지점이 철저한 방역으로 힘쓰고 있는 가운데 4월 구미형곡점, 삼송신원점, 논산점, 부산해운대역점, 검단사거리역점이 오픈 예정에 있으며, 5월에는 충주용산점, 순천신대점, 마산양덕점 등이 오픈을 기다리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