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런치카페 바빈스커피, 100여평 규모 동두천점 오픈
상태바
브런치카페 바빈스커피, 100여평 규모 동두천점 오픈
  • 이재인 기자 koderi@gyotongn.com
  • 승인 2020.0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 대표 브런치카페 바빈스커피가 동두천점을 오픈했다. 바빈스커피 동두천점은 100여 평에 달하는 2층 구조의 단독건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상의 스페셜티 커피와 트렌디한 브런치 메뉴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곳이다. 

동두천점 점주도 바빈스커피를 선택한 이유에 대해 ‘메뉴 경쟁력’을 꼽았다. 최상급 스페셜티 커피와 맛과 비쥬얼이 강화된 빅사이즈 리뉴얼 음료군은 바빈스커피의 경쟁력이다. 또한 브런치 메뉴도 고정 단골고객을 만드는 핵심요소이다.

브런치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프렌치토스트, 바빈스브런치, 안창살크림파스타 등 대표메뉴 뿐만 아니라, SNS에서 인기태그로 자리잡은 에그인헬, 씨푸드 뺴쉐파스타 등 트렌디한 메뉴를 판매하여 여성들에게 특히 인기가 높다.

안창살크림파스타는 특제소스로 맛을 낸 안창살에 크림소스와 고르곤졸라치즈가 조화로운 맛을 내는 진한 크림파스타로, 안창살의 식감과 파스타가 어우러진 맛이 일품이다. 샥슈카 라고도 불리는 에그인헬은 햄, 베이컨이 풍부하게 들어간 토마토 스튜에 영양만점 달갈과 쫄깃한 치아바타를 함께 곁들이는 메뉴로 최근 가장 핫한 메뉴이다. 씨푸드 빼쉐 파스타는 다양한 해산물과 매콤한 토마토소스를 베이스로 만든 퓨전파스타로, 입맛을 돋궈주는 메뉴이다.

바빈스커피 관계자는 “고급 레스토랑의 분위기에서 스페셜티 커피와 7천원 대 브런치라는 합리적인 가격을 접목한 것이 바빈스커피 브런치카페의 성공요인”이라며, “맛과 가성비를 모두 잡은 것이 동두천점의 높은 매출로 나타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바빈스커피는 건물주 및 신규 창업자를 대상으로 한 브런치카페 창업설명회를 4월 29일(수) 상암동 본사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인테리어 무상지원이라는 파격적인 창업혜택을 제공하는 이번 카페창업 설명회는 홈페이지 및 대표번호를 통한 사전예약이 필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