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달배 소자본창업 샵앤샵배달집, 족발·삼겹살 등 전 메뉴 간편 조리시스템 갖춰
상태바
통달배 소자본창업 샵앤샵배달집, 족발·삼겹살 등 전 메뉴 간편 조리시스템 갖춰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20.0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통달배 소자본 샵앤샵창업 배달전문점이 족발전문점, 삼겹살전문점 등의 전 메뉴를 빠르고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원팩원쿠킹 조리시스템’을 통해 가맹점주들이 효율적으로 매장을 운영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통달배의 원팩원쿠킹 조리시스템은 본사가 가맹점에 냉장 식자재를 완제품 형태로 공급하는 것을 골자로 한다. 통달배 샵앤샵배달창업 가맹점은 특별한 조리노하우를 갖춘 인력이 없어도 완제품 형태의 식자재를 통해 누구나 보쌈전문점, 찜닭전문점 등의 모든 메뉴를 쉽게 조리할 수 있어 인건비를 절감할 수 있다. 빠른 조리가 가능하므로 배달주문이 몰리는 피크타임에도 유용하다.

통달배 프랜차이즈 본사가 가맹점에 공급하는 식자재는 닭도리탕전문점, 쪽갈비전문점 등 다양한 메뉴를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도록 제작된다. 또한 통달배가 최근 소비자들의 외식 트렌드를 고려해 자체 개발한 과일힐링소스 등 조리노하우가 반영됐으며, 엄선한 양질의 재료들로 만들어진다. 이에 통달배의 유망프랜차이즈 경쟁력 중 하나로 분석되고 있다.

통달배 통합 배달전문점은 이 같은 식자재를 통해 닭볶음탕전문점, 야식닭발전문점 등 각종 메뉴를 조리해 배달의민족 4개 코너에서 선보이며, 혼밥혼술족에게 1인분 서비스로도 제공한다. 내달 점심배달 강화를 위한 밥집아이템이 추가되면 김치찌개, 부대찌개, 보쌈도시락 등의 메뉴에 관한 간편조리 식자재도 공급될 예정이다.

통달배 관계자는 “통달배 샵앤샵배달창업 가맹점은 1개의 매장이 족발집, 삼겹살집 등 여러 아이템 기반의 넓은 수익루트로 지속적인 수익을 낼 수 있는 배달전문점”이라며 “다채로운 메뉴를 다루는 만큼 조리의 간편성을 높이는 원팩원쿠킹 간편조리시스템의 중요성은 매우 높다”고 설명했다.

한편 통달배는 요즘 뜨는 유망프랜차이즈 소자본 배달창업 아이템을 찾는 예비 창업자들을 위해 매주 수요일 오후 3시 본사에서 샵앤샵배달창업 설명회를 진행한다. 남자 1인창업자, 여자 초보창업자 등 누구나 예약을 통해 본 설명회에 참석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