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터디카페 창업, ‘시너지플레이스’ 상권분석 시스템 활용한 안정적인 상권 제안
상태바
스터디카페 창업, ‘시너지플레이스’ 상권분석 시스템 활용한 안정적인 상권 제안
  • 이재인 기자 koderi@gyotongn.com
  • 승인 2020.0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확한 상권분석 시스템을 통한 상권 발굴 및 분석 후 예비창업주에게 제안

스터디카페창업을 준비하는데 있어 배후세대를 정확히 파악하고 적절한 임대료를 탐색하는 상권분석을 가장 중요시 여긴다. 이는 스터디카페창업외에 여러 업종에 해당되지만 특히 스터디카페, 독서실 창업의 경우 학군까지도 고려해야 하기 때문에 일반창업자 스스로 분석하고 결정하기엔 어려운이 있다. 철저한 무인 시스템 기반으로 운영되고 있는 시너지플레이스 스터디카페 본사에서는 프랜차이즈 경력 20년 이상의 경력자들로 구성된 전문가들이 지역유동인구, 잠재고객 성향분석, 업종 현황정보, 부동산 관련 정보, 고객 이동 패턴 등 정확한 데이터를 기반하여 스터디카 예비창업자에게 안정적인 수익을 낼 수 있는 상권을 직접 발굴 및 제안하고있다.

대부분의 스터디카페 브랜드의 경우 예비창업자 스스로가 원하는 상권을 골라 인테리어와 시스템을 비교한뒤 계약하는 반면에 시너지플레이스는 전문가들로 구성된 본사 소속 팀이 직접 제안을 하고 원하는 지역에 상권을 발굴해주고 있다는게 가장 큰 특징이다. 

시너지플레이스를 통해 최근 오픈한 여러 가맹점 중 자양점, 원주반곡점, 부산동아대점이 대표적으로 본사의 상권분석 시스템을 통해 오픈한 가맹점이며 오픈전 사전예약 회원모집인원이 적게는 70%, 많게는 120%까지 달성했다고 전했다.

사전예약을 통해 모집된 회원들로부터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깔끔한 인테리어와 집중을 할 때 방해받지 않는 공간구획을 1순위로 꼽았으며 키오스크와 전용 APP를 통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대다수 회원들의 의견이였다. 이처럼 시너지플레이스는 고객의 편리함과 가맹점주가 어디서든 가맹점을 운영할 수 있는 무인 시스템을 통해 큰 호응을 받고 있다.

또한 시너지플레이스는 전국 가맹점을 모집하고 있으며 잔여 5호점에 대해 총 5,00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이 혜택은 1,300만원 상담의 가맹비, 교육비, 계약이행 보금을을 면제해주고 월 로열티 면제, 기본 LED 채널 간판 지원 등 총 17가지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시너지플레이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