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스테솔통번역교육원, ITT 통번역 자격증 단기취득과정 어학시험 대체 진행
상태바
타임스테솔통번역교육원, ITT 통번역 자격증 단기취득과정 어학시험 대체 진행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20.0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TT 통번역 자격증
ITT 통번역 자격증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되면서 예정됐던 채용 일정과 자격시험 등이 줄줄이 취소되거나 연기되고 있다. 

이에 따라 취업 준비생들의 한숨도 늘고 있다. 코로나19 사태로 채용이 연기되거나 채용 축소로 '취업 가뭄은 지속되고 있다.

또한 어학시험 및 자격시험도 미뤄져 채용이 재개된다 해도 취업준비에 영향을 주고 있는 실정이다 보니 취업 준비생들의 막막함이 가중되고 있다. 

이에 발 빠른 취업 준비생들은 연기된 어학시험 및 자격증 시험을 대체할 수 있는 자격증 과정에  눈을 돌리고 있다. 

타임스 - ITT 통번역(비즈니스/전문) 과정은 국제통번역협회(IITA)와 국내 최초로 MOU를 체결해 ITT통번역 자격증 발급 과정을 선보이며 ITT 통번역 교육과정 역할을 하고 있다.

타임스 - ITT 통번역(비즈니스/전문) 과정은 기업체 수요 조사를 통해 개발한 현장 실무중심 통번역 교육 프로그램으로 유명하여 체계적인 교육프로그램과 함께 ITT 통번역 자격증 단기 취득이 가능한 과정으로 취업, 이직, 통번역 프리랜서를 목표를 하는 사람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통번역(비즈니스/전문) 과정은 통번역대학원 압축 과정으로 통번역대학원 출신의 현직 전문 통번역사가 직무에 필요한 다양한 실무 통번역 노하우를 전해주며 1:1 첨삭 및 진로 상담까지 꼼꼼하게 관리해주는 과정이다. 

특히 비즈니스 영어 통번역 과정은 비즈니스 업무와 관련된 기업 실무 통번역을 지도하여 글로벌 비즈니스 업무를 원활하게 수행할 수 있도록 하는 과정으로 영어 소통에 많은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비즈니스 실무에 필요한 업무지식을 배양할 수 있다는 측면에서도 여러모로 다양한 장점을 가지고 있다. 아울러 정확한 영어와 한국어 발표력 향상에도 도움을 주고 있다. 

영어/중국어 통번역 과정은 기업의 인하우스 통번역과 전문 통번역사 프리랜서 활동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다양한 분야의 통번역을 할 수 있도록 하는 심도 있는 통번역 과정이다.

연기되고 있는 토익, 오픽 등 어학시험 대체 자격증에 대한 관심과 취업 후 바로 실무에서 활용할 수 있는 능력 배양에 장점이 더해져 타임스 - ITT 통번역 자격증 취득과정은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ITT 비즈니스 통번역 과정은 10주 단기 과정이 운영되고 있어 많은 취업 준비생들이 관심을 갖고 있다. 

오는 5월 한달 동안 화,목,토 무료 입학전형시험(Level Test)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장기화된 코로나19 사태로 취업준비에 힘들어하는 취업준비생과 대학생들을 위해서 수업료 10% 할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신청과 자세한 상담문의는 타임스테솔통번역교육원 홈페이지 및 전화 문의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