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콕하기 좋은 침대추천, 수입 침대매트 전문업체 ‘루모스’ 5월 할인행사 중
상태바
집콕하기 좋은 침대추천, 수입 침대매트 전문업체 ‘루모스’ 5월 할인행사 중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20.0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장기화되는 코로나 사태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대부분의 시간을 집에서 보내고 있다 보니 침대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날로 커지고 있다. 침대는 요즘과 같이 집콕 생활을 하는 시기에 하루 중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곳이기 때문이다.

이러한 가운데 해외 수입 침대메트리스 전문업체 루모스가 소비자들에게 집콕하기 좋은 침대 제품들을 선보이며 크게 주목을 받고 있다.

루모스는 미국 유명 가구브랜드인 씰리매트리스, 스턴스앤포스터, 템퍼페딕, 썰타, 킹스다운 등의 제품을 공급하고 있으며, 모든 침대 제품은 1~6개월 이내에 제작된 것들이며, 리퍼 제품은 일체 취급하지 않는다.

양질의 수면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는 상황에서 루모스는 매장 내 상주하고 있는 컨설턴트를 통해 매트리스 내장제에 대한 설명을 제공받고 매트리스를 추천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침대 프레임을 자신의 취향에 맞춰 주문 제작할 수 있다. 프레임 소재부터 색상, 스타일, 높이 등 자유자재로 선택이 가능해 맞춤형 인테리어 가구로 제작이 가능하다. 특히 마진없이 과감하게 공장원가로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시중에서 판매하는 프레임에 비해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루모스’는 국내 최초 10년 무상보증 워런티를 적용한다는 점에서 A/S 서비스 역시 믿을 수 있으며, 전국 어디서나 가까운 지점을 통해 빠른 A/S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한편, 루모스는 현재 5월을 맞아 슈퍼세일5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며, 행사기간 동안에 소비자들은 일산, 기흥아울렛 등 전국 각지의 루모스 전시장에서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수입 침대메트리스를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