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차급 팰리세이드부터 포드 익스플로러까지”
상태바
“신차급 팰리세이드부터 포드 익스플로러까지”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20.0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케이카, 가정의 달 ‘대형 SUV 기획전’ 열어
24시간 온라인 즉시결제, 당일 배송까지 가능

 

[교통신문 김정규 기자] 케이카는 가정의 달을 맞아 약550대 규모의 패밀리카 구매를 제안하는 ‘대형 SUV 테마기획전’을 개최한다고 지난 21일 밝혔다.

국산차 중에서는 현대 팰리세이드, 기아 모하비, 쉐보레 트래버스, 쌍용 G4렉스턴 등 국내 대표 대형 SUV 모델과 기아 카니발과 같은 RV 차량을 마련했다.

또한 포드 익스플로러,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등 인기 수입차종도 함께 선보인다.

특히 이번 기획전에서는 연식과 주행거리가 짧은 신차급 중고차도 포함돼 눈길을 끈다. 19년 5월식 주행거리 1만1038km에 에이치트랙(HTRAC), 험로주행모드 등 레저활동에 적합한 편의사양이 장착된 현대 팰리세이드가 4490만원, 350km의 짧은 주행거리와 렉시콘팩을 갖춘 20년 4월식 기아 모하비 더 마스터는 5100만원, 20년 3월식 주행거리 1219km의 포드 익스플로러 6세대는 5050만원에 구매 가능하다.

마음에 드는 차량이 있다면 매장에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온라인 구매 서비스 ‘내차사기 홈서비스’를 통해 24시간 구매할 수 있다. 현금, 카드는 물론 K Car 캐피탈의 중고차 금융 상품 ‘K Car 할부’ 신청까지 한 번에 진행 가능하며, 원하는 결제수단을 2개 이상 선택해 복합적으로 결제할 수 있다. 오전 11시 이전 주문을 완료하면 당일 집 앞으로 차량을 배송해준다.

정인국 케이카 대표이사는 “레저 및 캠핑문화가 확산되면서 여유로운 실내공간과 넉넉한 적재공간으로 범용성이 높은 대형 SUV가 높은 인기”라며 “가정의 달을 맞아 사랑하는 가족들과 함께 캠핑이나 나들이를 계획하고 있다면 이번 기획전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