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교통연수원, '전임강사 위촉장' 수여·워크숍
상태바
전남교통연수원, '전임강사 위촉장' 수여·워크숍
  • 박정주 기자 jjpark@gyotongn.com
  • 승인 2020.0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민이 안전한 전남 만들기 힘쓸 것" 다짐

전남200만 전남도민의 안전한 삶을 위한 교통안전교육을 선도하고 있는 전남교통연수원이 지난 22일 연수원에서 ‘2020년 전임강사 위촉장 수여식 및 워크숍을 개최했다사진.

연수원의 이날 행사는 전임강사와 연수원간에 전라남도의 정책방향 공유, 교통안전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교육의 질 향상은 물론 상호 정보공유의 장을 마련키 위해 연수원 개원 이래 처음 기획됐다.

올해 위촉된 30여명의 전임강사가 참석한 가운데 열린 행사에서 김대희 원장은 각 좌석을 돌며 전임강사에게 일일이 위촉장을 수여했다.

특히 참석자 모두는 코로나19로 인해 중단됐던 교통안전교육을 6월부터 시작하기에 앞서 교통안전교육을 선도하는 교육목표에 적극 협력하고 내실있는 교육을 통해 교통안전문화 정착에 앞장설 것을 다짐했다.

김대희 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전남의 교통안전지수는 지난 23년 동안 전국 최하위로 참으로 부끄러운 현실로서 우리가 극복해야 할 과제라며 높은 품격으로 교육의 질을 높여 도민의 재산과 생명을 지킨다는 자부심으로 누군가의 멘토로서 좋은 강의를 통해 교통사고를 줄이고 도민이 안전한 전남을 만들어 나가는데 힘써달라고 당부했다.

이날 행사는 어린이보호구역 처벌법령 강화(민식이법) 주차장법 개정안(하준이법) 체육시설의 설치·이용에 관한 법 일부 개정안(태호·유찬이법)에 대한 설명과 함께 자료공유 및 동영상 시청, 자유토론 순으로 진행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