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틀란 화물차 내비 앱 이용하면 한국타이어 TBX 할인 쿠폰 제공”
상태바
“아틀란 화물차 내비 앱 이용하면 한국타이어 TBX 할인 쿠폰 제공”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20.0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맵퍼스, 운전자 대상 이벤트

 

[교통신문 김정규 기자] 전자지도 소프트웨어 전문기업 맵퍼스는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와 제휴를 통해 자사의 내비게이션 앱 아틀란의 화물차 사용자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아틀란 앱에서 화물차 전용 서비스를 이용하는 운전자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오는 6월말까지 아틀란 앱 내 배너를 통해 한국타이어의 'TBX 멤버십 앱'에 가입하면 1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TBX 멤버십 앱'은 한국타이어의 트럭〮버스 전문매장인 TBX의 멤버십 서비스로, 타이어 구매부터 사후 지원까지 원스톱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포인트 적립 및 사용, 무이자 할부, 무상보증 서비스 등 다양한 편의를 제공한다.

아틀란은 화물차, 전기차, 바이크 등 차종별 특화 내비게이션 기능이 강점이다. 특히 화물차 전용 내비게이션은 국내에서 유일하게 서비스 중이다. 내비게이션의 ‘나의 차량정보’에서 화물차를 선택하면 차량의 높이와 중량 제한을 설정할 수 있다. 설정값에 따라 높이가 낮거나 중량 제한이 있는 시설물을 회피하는 안전한 경로를 안내한다.

한편 화물차 전용 내비게이션 SW인 ‘아틀란 트럭’은 차량 설정 메뉴에 높이, 중량, 좁은길, 유턴 회피, 통행시간 제한은 물론, 고압가스 운반, 탱크로리 등 위험물 적재 차량의 통행 제한 구간 회피 경로도 설정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