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화물운송주선협이사장 ‘임동기 이사장’, 화물차 교통사고 감소 캠페인 전개
상태바
대구 화물운송주선협이사장 ‘임동기 이사장’, 화물차 교통사고 감소 캠페인 전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20.0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통신문] [대구] 대구화물운송주선협회는 최근 화물차 여름철 교통사고 줄이기 교통 캠페인을 전개했다.

화물차사고 예방 행사에는 임동기 이사장, 이준호 부이사장, 배태섭 대표(회원, ㈜티에스물류 대표), 오상철 전무, 다수의 회원이 참석했다. 화물차 교통사고 줄이기 캠페인은 대구지역 화물차 터미널과 화물차 영업소를 직접 찾아가 생수를 전달하고 교통사고 감소를 당부했다.

또 한 화물차들이 집중해 있는 달서구 남대구 터미널, 북구지역 화물차 영업소, 북구 금오 공영 차고지뿐만 아니라 인근 도로변에 불법 밤샘 박차, 주정차 위반행위 차량 운전자를 상대로 화물차 사고 감소를 당부하면서 시원한 생수를 전달 화물차 사고 예방 실시했다.

한편 대구화물운송주선협회는 올 하반기 협회원들과 함께 화물차 사고가 감소할 때까지 화물차 사고 예방캠페인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특히 화물차 사고 예방 활동으로 교통사고 감소 20% 이상을 목표로 정하고 올해 말까지 화물차 교통사고 감소를 펼쳐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