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 뒤 추억을 받아보세요”
상태바
“1년 뒤 추억을 받아보세요”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20.1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스퀘어, 느린 우체통 ‘해피 유·레터’ 이벤트

[교통신문] [광주] “오늘 부친 편지를 1년 뒤에 받아본다면 어떤 느낌일까?”

복합문화공간인 광주 유·스퀘어가 느린 우체통 ‘해피 U·레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사진〉.

내년 1월 10일까지 광주 서구 광천동 종합버스터미널 내 1층 영풍문고 앞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는 시민들이 자기 자신, 가족, 연인에게 편지를 쓰면 1년 후 해당 주소지로 발송해주는 무료 이벤트다.

유·스퀘어는 연말연시를 맞아 유·스퀘어를 방문하는 시민들이 한 해를 되돌아보고, 추억을 편지에 담을 수 있도록 느린 우체통 ‘Happy U·letter’를 운영하게 됐다고 밝혔다. 느린 우체통 이벤트 공간에는 손편지를 마음껏 쓸 수 있도록 무료 편지지와 볼펜, 스티커 등이 놓여있다.

이 이벤트는 2013년도부터 매년 연말마다 ‘Happy U·letter’를 통해 한 달 동안 시민들이 무료로 편지를 발송할 수 있도록 했다. 작년에 모인 편지는 총 1000여건으로, 12월 중순부터 순차적으로 발송된다.

유·스퀘어는 지난해 ‘Happy U·letter’를 통해 편지를 받은 사람들을 대상으로 한 달 동안 수기를 공모한다. 수기는 자유 양식으로 이름, 연락처, 주소를 기재 후 분량 제한 없이 담당자 메일(u_culture@naver.com)로 1월 10일까지 보내면 된다. 우수 사연으로 선정되면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