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프라자 역삼점’ 오픈
상태바
‘불스원 프라자 역삼점’ 오픈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21.0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도권 중심 거점

[교통신문 김정규 기자] 불스원이 자동차 복합 문화공간 ‘불스원 프라자’의 새로운 수도권 중심 거점이 될 ‘불스원 프라자 역삼점’을 최근 열고 신사업 확장에 나선다.

불스원은 지난해 6월 국내 자동차 애프터마켓 산업 변화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시장을 선도하기 위한 신사업 계획의 일환으로 전국 규모의 서비스 네트워크 확장 계획을 발표하고, 창원, 울산, 전주에 순차적으로 불스원 프라자를 오픈하며 국내 주요 대도시 서비스 거점을 마련해 왔다.

‘불스원 프라자 역삼점’에는 프리미엄 스팀세차와 물 세차 및 외장관리가 가능한 디테일링 공간과 틴팅·PPF 필름 시공, 엔진오일 교환, 블랙박스 설치 및 불스원 자동차 용품 구입 등이 가능한 공간이 마련돼 있다. 특히 동시 오픈하는 넥센타이어의 넥스트 레벨 역삼점과 서비스 공간을 공유함으로써 매장을 찾는 고객 편의성을 극대화 할 계획이다. 불스원 프라자 역삼점을 방문하는 고객들은 차량 내·외장관리는 물론 넥센타이어의 타이어 점검 및 교환까지 자동차 종합 관리를 한 자리에서 받아볼 수 있는 원스톱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불스원 프라자 역삼점은 이번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방문 고객 및 서비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그 중에서도 방문 고객이 본인의 차와 함께 촬영한 인증샷을 SNS에 올리면 엔진세정제 불스원샷을 증정하는 ‘내 차와 인생샷’ 이벤트도 진행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