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교원라이프-신한카드, 제휴상품 출시…공동마케팅 진행
상태바
금호타이어-교원라이프-신한카드, 제휴상품 출시…공동마케팅 진행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21.0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대 100만원 혜택

[교통신문 김정규 기자] 금호타이어는 교원라이프, 신한카드와 업무 제휴를 맺고 새로운 상조 상품인 ‘금호타이어 X 교원라이프’를 새롭게 선보인다.

타이어프로·KTS 등 금호타이어의 일부 매장에서 타이어를 구매한 고객 가운데 교원라이프의 ‘금호라이프교원’ 에 가입한 뒤 신한카드로 결제하면 50만원에서 2개 상품 가입시 최대 100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상품은 상조 상품(장례)뿐 아니라 다른 서비스로 변경해 사용할 수도 있다. 부모의 경조사 부담 해소는 물론 결혼준비를 위한 웨당상품부터 크루즈여행, 가전제품 등 다양한 서비스로 이용이 가능하며 교원그룹의 전집 등 교육 상품 또한 선택할 수 있다.

한편, 금호타이어는 금호타이어의 트럭버스 타이어 전문점인 KTS에서 타이어를 구매한 신한화물복지카드 이용고객에게 마이신한포인트를 적립해주고 있으며, 금번 교원라이프 상품도 신한카드와 제휴하여 신한화물복지카드 이용고객은 타이어 구매시 포인트 적립 이외 50만원의 추가적인 캐쉬백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임병석 금호타이어 한국영업담당 상무는 “금호타이어는 교원라이프와 함께 교원라이프 상품을 통해 고객들이 안전에 필수품인 타이어 교체 대한 경제적 부담을 덜고 생애 주기에 따라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새로운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