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 코로나’ 롯데온, 야놀자와 여행상품 할인
상태바
‘위드 코로나’ 롯데온, 야놀자와 여행상품 할인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21.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몰 여행 관련 매출 증가

내달부터 시행 예정인 '위드(with) 코로나'(단계적 일상 회복)를 앞두고 온라인몰의 여행 관련 상품 판매가 늘고 있다.
이커머스업계에 따르면 롯데온에서는 이달 들어 숙박, 항공권 등 여행 관련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8배 증가했다.
티몬에서는 이달 들어 18일까지 스키 시즌권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9배 늘었고, G마켓과 옥션에서는 지난달 국제선 항공권 매출이 69% 증가했다.
온라인몰은 이에 따라 여행 상품 수요 선점을 위한 상품을 속속 내놓고 있다.
롯데온은 21일부터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와 손잡고 숙박·레저 상품 판매에 들어갔다.
롯데온은 오는 27일까지 제주도, 강원도 등 전국 관광지 숙박권과 테마파크, 공연, 전시 등 관련 상품 2만여개를 판매한다. 롯데카드로 구매하면 최대 10% 할인받을 수 있다.
또 연내에 항공, 렌터카 관련 업체와 함께 다양한 여행 상품도 선보일 계획이다.
티몬은 31일까지 강원도 용평리조트, 휘닉스 평창, 하이원리조트 스키장, 비발디파크 스키장 시즌권을 특가 판매한다.
부산 인기 호텔을 최대 50% 할인가에 예약할 수 있는 '부산 안심관광 여행 패키지'도 선보였다.
G마켓과 옥션은 해외여행 상시 기획전을 괌과 사이판, 하와이, 푸껫 등을 중심으로 추천 상품을 선보인다.
또 나라별로 코로나19 백신 접종 상황과 자가 격리 면제 여부 등의 정보를 제공하기로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