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호텔들, 설 선물세트 판매
상태바
대형호텔들, 설 선물세트 판매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22.0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라이브 스루'에 직접 배송까지 서비스

대형 호텔들이 설 선물세트를 판매하면서 직접 배송해 주거나 차량에 탄 채 찾아가는 '드라이브 스루' 서비스까지 선보이고 있다.
롯데호텔은 지난 19일 설 명절 수요를 겨냥해 새로운 명절 풍속도에 부합하는 드라이브 스루 메뉴를 내놨다고 밝혔다.
롯데호텔 서울은 24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전복소꼬리찜·떡국·모둠전 등으로 구성된 드라이브 스루 상품을 선보이고, 롯데호텔 월드는 갈비찜·잡채·전 등 설음식을 3단 도시락으로 옮겨 닮은 선물세트를 판매한다.
롯데호텔 관계자는 "지난해 추석 때 드라이브 스루 상품이 이전 추석보다 15%가량 더 판매될 정도로 '언택트'(비대면) 바람을 타고 최근에도 인기를 끌고 있다"고 말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플라자호텔은 96가지 상품으로 구성된 설 명품 선물세트<사진>를 오는 26일까지 선보인다.
모든 상품은 호텔 직원들이 직접 포장해 배송까지 담당한다.
조선호텔앤리조트도 한우 세트 등 100여종의 설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신선 식품의 경우 수도권 지역에 한해 호텔 직원이 직접 배송한다.
신라호텔은 명절 선물로 인기가 좋은 한우를 17종의 설 선물세트로 선보였다.
올해 처음으로 '프리미엄 밀키트'도 명절 선물세트로 출시했다. 삼성전자의 조리기기 '비스포크 큐커'를 통해 조리할 수 있는 전용 밀키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