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덱스 익스프레스, 빅커머스와 협력 '전자상거래 중소기업 가격' 할인
상태바
페덱스 익스프레스, 빅커머스와 협력 '전자상거래 중소기업 가격' 할인
  • 박종욱 기자 pjw2cj@gyotongn.com
  • 승인 2022.0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덱스 익스프레스(FedEx Express)가 서비스형 소프트웨어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빅커머스와 새로운 제휴를 발표했다. 
페덱스-빅커머스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한 빅커머스 판매자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에게 프리미엄 배송 경험을 제공하며 향상된 배송 기능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는 것이다. 
이 프로그램의 혜택은 크게 두가지다.
경쟁력 있는 요금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하는 빅커머스 판매자는 간단하고 원활한 페덱스 배송 서비스와 페덱스 익스프레스의 경쟁력 있는 할인 요금을 제공받을 수 있다는 점이 첫째다. 
다음으로, 강화된 배송 기능을 들 수 있다. 빅커머스 판매자는 페덱스 전자상거래 솔루션의 방대한 포트폴리오와 유연하고 간단한 반품 솔루션 포트폴리오 및 빅커머스 판매자에게 패키지를 다양한 식료품점 약국 및 페덱스 오피스로 편리하고 안전하게 배송할 수 있는 선택권을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이 회사의 아시아 태평양, 중동, 아프리카 지역 회장 카왈 프리트 (Kawal Preet)는 "빅커머스와의 협업은 페덱스가 AMEA 지역 기업들에게 가장 적합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전자상거래 생태계 내에서 역량을 지속적으로 강화하는데 있어 또 다른 중요한 일“이라고 말했다.
이번 전략적 제휴는 AMEA지역의 전자상거래가 팬데믹의 영향으로 급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체결됐다. 
최근 페덱스는 경쟁력 있는 속도와 매력적인 가격을 결합한 페덱스 국제 날짜지정 배송 전자상거래 솔루션인 FICP(FedEx® International Connect Plus)를 출시하면서 국경간 전자상거래 역량을 더욱 강화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