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LGU+, 해외로밍 서비스 혜택 강화
상태바
SKT·LGU+, 해외로밍 서비스 혜택 강화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22.05.06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행수요 증가세에

코로나19 유행 이후 2년 넘게 유지된 특별여행주의보가 해제되면서 이동통신사들이 해외 로밍 서비스의 혜택을 강화하고 나섰다.
SK텔레콤은 괌·사이판 여행객을 위한 로밍 서비스 'T괌사이판 국내처럼'의 혜택을 업그레이드하는 프로모션을 1일부터 4개월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서비스에 가입한 고객은 추가 요금 없이 괌에서 국내 가입 요금제의 기본 제공 데이터를 그대로 쓸 수 있고 통화와 문자 무료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사용자들은 국내 가입 요금제와 상관 없이 로밍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쓸 수 있으며, 대폭 강화된 멤버십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셜리스 레스토랑(괌), 더비치바(괌), 서프클럽(사이판), 남대문(사이판) 등 현지 대표 맛집의 인기 메뉴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괌·사이판 현지 렌터카도 프로모션 특가로 대여 가능하다.
괌에서는 '사랑의 절벽' 입장권 2매를 무료로 받을 수 있고, 사이판에서는 그로토 스노클링 상품을 5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전 세계 주요 국가에서 하루 100원으로 데이터 로밍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데이터 하루100원, 부담 제로 U+로밍' 프로모션을 2일부터 한 달간 실시하고 있다. 
해외 여행객은 전 세계 주요 국가에서 하루 최대 100원만 내면 하루 종일 200Kbps의 속도로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다. 200Kbps는 소셜 미디어 텍스트 메시지를 원활하게 주고받을 수 있는 정도의 속도다.
이 프로모션은 별도 신청이나 가입을 하지 않아도 적용된다.
고속으로 데이터를 쓰려는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 상품도 있다. LG유플러스는 9900원에 3일간 데이터 1GB를 제공하는 '데이터 로밍 1GB' 상품을 5월 한 달간 판매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괌투어 2022-06-01 09:06:18
괌 해외연수 마치고 어제 입국했습니다.
유플 로밍으로 톡사진 다운 속터집니다.
sk로밍쓰는 직원 폰 핫스팟으로 인터넷 썼습니다.
유플쓰는 분들 해외에서는 현지유심쓰는 게 좋겠습니다.
전번 마닐라갔을때도 실망이었는데... 이번 괌에서도 실망..
괌에서는 일부식당(beachin' shrimp)에 sk통신사할인 됩니다. T로밍 무료구요..
해외 나갈때마다 유플 로밍 실망이 크네요.. 요금은 다 지불하고 속도구려서 데이터 다 쓰지도 못하고..
약정끝나면 SK로 갈아타든지해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