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머니Pay&GO 신한카드’ 출시
상태바
‘티머니Pay&GO 신한카드’ 출시
  • 김덕현 기자 crom@gyotongn.com
  • 승인 2022.0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중교통 30%, 고속·택시·따릉이 20% 할인

㈜티머니는 신한카드와 함께 국내 최초로 교통에 특화된 모빌리티 PLCC(상업자 표시 신용카드) 카드인 ‘티머니Pay&GO 신한카드’를 선보인다고 지난 27일 밝혔다.

‘티머니Pay&GO 신한카드’의 디자인은 총 3종이다. 티머니를 대표하는 ‘대중교통’, ‘지하철 단말기’ 및 ‘30% 할인’ 등의 이미지를 강조했다.

‘티머니Pay&GO 신한카드’는 이동과 교통 등 모빌리티 혜택에 최적화됐다.

우선 버스와 지하철 이용 시 최대 30%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 MaaS(통합이동 서비스)플랫폼 티머니GO를 통해 고속·시외버스와 택시(티머니onda), 서울시 공유자전거(따릉이), 전동킥보드(씽씽)를 이용하면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티머니는 7월 1~31일 ‘티머니Pay&GO 신한카드’를 발급받은 고객이 티머니페이와 티머니GO 이용 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티머니페이에 카드를 등록해 대중교통 이용 시 매주 최대 1500 T마일리지를 적립받을 수 있다.

여기에 티머니GO에서 이용 가능한 고속·시외버스 30% 할인, 택시(티머니onda) 2000원 할인, 전동킥보드(씽씽) 2000원 할인, 공유자전거(따릉이) 2천원 할인 등 다양한 쿠폰도 제공한다.

티머니GO의 ‘대중교통 이용 리워드’, ‘환승 리워드’ 등 추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밖에 이벤트 기간에 ‘티머니Pay&GO 신한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하면 2만원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 30만원권(10명)과 3만원권(100명)을 증정할 예정이다.

김정열 티머니 Payment사업부장 상무는 “신용카드가 단순 결제 수단을 뛰어넘어 소비문화를 주도하는 새로운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며 “교통에 특화된 모빌리티 PLCC ‘티머니Pay&GO 신한카드’로 더 많은 교통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