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SDI, 박사급 대상 기술포럼
상태바
삼성SDI, 박사급 대상 기술포럼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22.0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터리 분야’ 인재 확보 총력

삼성SDI가 초격차 기술경쟁력 강화를 위해 우수 인재 확보에 나섰다.
삼성SDI는 지난 8일 서울 조선팰리스 호텔에서 국내 박사급 인력을 대상으로 '테크 앤드 커리어 포럼'(Tech & Career Forum)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포럼은 삼성SDI의 차세대 배터리 및 배터리 시스템 개발에 대한 기술 세미나와 박사 채용 설명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삼성SDI가 박사급 인력을 대상으로 국내에서 대규모 포럼을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행사에는 최윤호 삼성SDI 대표이사 사장을 비롯해 장혁 SDI 연구소장(부사장), 장래혁 중대형전지사업부 개발실장(부사장), 박정준 소형전지사업부 개발실장(부사장) 등 삼성SDI 사업부 개발 부문의 주요 임원들이 참석했다.
삼성SDI의 개발 관련 주요 임원들이 대거 참석한 것은 국내 우수인력 발굴을 확대하기 위한 것이다.
삼성SDI는 지난해 포항공과대(POSTECH), 서울대, 카이스트(KAIST), 한양대 등 국내 대학들과 배터리 인재양성 협약을 맺으며 미래 인재 양성에 나서고 있다.
최 사장은 포럼 참석자들에게 "미래의 초격차 기술경쟁력 확보의 주역으로 반드시 같이 일하자"며 "분야별 인재들의 채용을 확대하고 임직원들의 역량 강화를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앞서 최 사장은 지난 1일 열린 삼성SDI 52주년 창립기념식에서 '초격차 기술경쟁력', '최고의 품질', '수익성 우위의 질적 성장' 등 세 가지 경영방침의 속도감 있는 실행을 주문하며 이를 위한 인재 확보와 육성의 중요성을 강조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