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공사, “해남 오시아노서 '펫 캠핑'을”
상태바
관광공사, “해남 오시아노서 '펫 캠핑'을”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22.0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용 구역 운영 박람회 개최

한국관광공사는 '2022 전남 캠핑관광박람회'에서 반려동물 동반 캠핑 특화 구역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전남도에서 주최하고 해남군·관광공사가 후원하는 이 박람회는 오는 26~28일 해남 오시아노 오토캠핑리조트 일원에서 열린다.
관광공사는 박람회 제2캠핑존에서 34개의 펫 전용 캠핑장(댕댕당당 캠핑존)과 반려견 전용 해수욕장(댕댕당당 비치)을 운영한다.
펫 캠핑 참가자들은 반려견 간식 만들기 체험, 펫티켓 퀴즈 프로그램 등에 참여할 수 있다. 현장에 배치된 8명의 반려동물 전문 가이드의 돌봄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참가비는 2박 3일간 캠핑사이트(8m x 10m) 대여비와 프로그램 참가비를 포함해 6만5천원(4인 1견 기준)이다. 인원이나 반려견 추가 시 추가 요금이 발생한다.
'서로를 배려하는 펫티켓'이라는 주제로 함께 산책하는 '해남에서의 특별한 동행' 프로그램도 진행될 예정이다. 반려인과 비반려인이 함께 펫티켓 교육을 받은 후 산책을 하는 프로그램이다.
산책 인증샷을 찍은 참가자 전원에게 해남 고구마를 증정한다. 펫 캠핑 참가자는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으며, 비반려인은 현장 접수로 참가할 수 있다.
정용문 관광공사 레저관광팀장은 "앞으로 캠핑을 통한 지역관광 활성화뿐만 아니라 반려동물 동반 캠핑 등 새로운 트렌드에 맞춰 사업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