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신세계·현대, 1일부터 동행축제 참여
상태바
롯데·신세계·현대, 1일부터 동행축제 참여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22.0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기벤처부 기획...우수기업 상품 할인 판촉도

롯데쇼핑과 신세계백화점, 현대백화점이 1일부터 일주일간 열리는 '7일간의 동행축제'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7일간의 동행축제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의 판로 개척을 위해 중소벤처기업부가 기획한 행사로 올해는 230개 유통채널이 참여한다.
롯데백화점은 중소기업중앙회와 함께 본점과 잠실점, 영등포점에서 운영 중인 중소기업 전용관 드림플라자에서 우수 상품을 알린다.
김포공항점에서는 중소기업유통센터와 함께 추석 먹거리 팝업 행사를 연다.
롯데마트는 전국 매장에서 동행 축제 상생 판촉전을 열고 자체브랜드 '룸바이홈' 상품 중 우수 중소기업 상품을 최대 50% 할인한다.
잠실 제타플렉스점에서는 중소기업기획전을 열고 우수 중소기업의 의류와 생활잡화 등을 소개한다.
롯데온에서도 '올 가을을 부탁해' 기획전을 열고 우수 중소기업 상품을 최대 30% 할인한다.
신세계백화점은 전국 매장에서 소상공인과 우수 중소기업, 신진 디자이너브랜드의 판로 확대를 지원한다.
본점 신관 3층에서는 9일까지 친환경 스타트업 패션 브랜드 '쉘코퍼레이션'의 팝업 매장을 열고, 경기점 6층에서는 중소 디자이너 브랜드를 모은 아동 편집매장을 29일까지 운영한다.
광주신세계와 대구신세계에서는 우수 지역업체를 백화점 고객에게 소개하고, 신세계백화점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진행되는 신백라이브를 통해서도 중소기업 브랜드의 아동복과 침구, 식기류 등을 특가로 선보인다.
현대백화점도 동행축제 기간 동안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현대백화점 신촌점과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송도점에서 특설 행사장을 마련하고 중소기업 제품을 선보인다.
압구정본점 등 경인지역 11개 매장에서는 계란과 고구마, 샤인머스캣 등을 20∼50% 할인해 장바구니 부담을 덜고, 온라인몰인 현대H몰에서는 소상공인 상품을 할인하는 '상생상점'을 운영한다.
현대홈쇼핑도 라이브커머스 방송과 모바일 기획전 등을 통해 동행 축제에 참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