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안전공단경기북부지사, 군 수송 장병 안전교육 실시
상태바
교통안전공단경기북부지사, 군 수송 장병 안전교육 실시
  • 임영일 기자 yi2064@hanmail.net
  • 승인 2009.0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교통안전공단경기북부지사가 지난 21일 육군 제2군수지원사령부 대강당에서 맞춤형 교통안전 특화 교육 및 군 수송 장병 '차량사고 최소화, 인명사고 Zero화'를 위한 실천 결의문 선포식을 제2군수지원사령부, 경기도 제2청 및 경기지방경찰청 제2청과 공동 주관으로 개최했다.
제2군수지원사령부 육군 수송 장병 및 준사관이상 직업군인 300여명이 참석한 이날 교육에 경기도 제2청에서 경기북부지역 교통안전정책, 경기지방경찰청 제2청에서 교통사고 원인 및 예방 요령, 교통안전공단에서 자동차 점검방법에 대해 교육을 시행했고, 교육 후에 군 수송 장병 '차량사고 최소화, 인명사고 Zero화'를 위한 10대 실천 결의문 선포식을 행했다.
또한 각 4개 기관이 교통사고 감소를 위한 상호 유기적인 협조체계 구축에 합의했고, 각 기관의 역할분담을 통한 교통사고 감소 활동을 체계화 하고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맞춤형 교통안전 특화 교육'을 지속적으로 시행하기로 했다.
정병현 교통안전공단 경기북부지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군 부대 주변의 특수성으로 인해 교통사고를 감소시키기 위한 추진된 다양한 교통정책들이 현실적인 한계가 있었던 것이 사실로서  민·관·군 및 경찰이 더욱 교통안전 분야에서 유대를 공고히 함으로써 지역 사회의 안전한 교통환경 조성에  상호 일조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임영일기자 yi2064@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