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혜의 자연속 인공습지를 걷는 걷기대행진 전곡항서 열려
상태바
천혜의 자연속 인공습지를 걷는 걷기대행진 전곡항서 열려
  • 임영일 기자 yi2064@hanmail.net
  • 승인 2009.0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경기도는 2009년 경기국제보트쇼·세계요트대회 기간 중인 오는 4일 '경기도 생활체육 걷기대행진'을 개최한다.
이번 걷기대행진은 '녹색성장'이라는 주제에 걸맞게 전곡항 일대 인공습지가 조성된 대송단지에서 열리며, 참가자들은 천혜의 자연 속에 자라난 갈대와 새들의 보금자리가 펼쳐진 곳에서 누구도 가보지 못한 미지의 길을 걷는 행운을 누리게 된다.
이번 대회는 화성시 대송지구 방수제 도로를 오가는 8㎞를 이동하게 되며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이번 대회는 가족단위가 참여하여 가족사랑을 실천하고 걷기대회에 참여한 도민들에게는 푸짐한 경품이 걸려 있어 뜻밖의 행운을 누릴 수도 있다. 때마침 전곡항에는 2009 국제보트쇼 및 세계요트대회가 열려 다양한 체험활동을 즐길 수 있으며 세계 유명선수가 펼치는 요트대회의 멋진 레이스를 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돼 금상첨화의 기회이다.
걷기대행진에 참가를 희망하는 사람은 6월1일까지 경기도생활체육협의회와 화성시생활체육협의회에 우편 또는 방문접수하면 되며, 행사당일 현장접수도 가능하다.
이번 대회는 3000여 도민을 대상으로 누구도 접하지 못한 천혜의 자연을 벗삼아 가족사랑과 함께 건강도 챙기며 국제보트쇼와 요트대회도 즐길 수 있는 1석3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좋은 기회여서 많은 사람들이 참여할 것이 예상되는 만큼 조기에 신청하는 요령이 필요하다.
임영일기자 yi2064@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