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스타, 오사카크루즈·대마도고속선 할인 행사
상태바
팬스타, 오사카크루즈·대마도고속선 할인 행사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23.0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한 달간

팬스타그룹은 여름 휴가철인 8월 한 달간 오사카크루즈와 대마도고속선 운임을 대폭 할인하는 '엔저 특가 이벤트'와 '게스트하우스 파티 인 오사카크루즈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엔저 특가 이벤트는 오사카 크루즈 스탠더드급 객실을 대상으로 왕복 총액 운임(유류할증료, 터미널이용료, 일본출국세 포함)을 정상가 대비 50% 할인한다.
정상가 30만원(1인당)인 스탠더드 트윈룸(정원 2명)은 15만원에, 27만원인 스탠더드 벙커룸(정원 4명)은 13만5천원에 각각 판매된다.
부산∼대마도 항로의 고속선 팬스타쓰시마링크호도 왕복 총액 요금을 50%를 할인한다.
부산발 승선 후 3일 이내에 귀국편을 이용하는 조건이다.
이코노미석(정상가 20만7천원)은 10만4천원부터(주중 기준), 프리미엄석(22만7천원)은 11만4천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게스트하우스 파티 인 오사카 크루즈 이벤트는 여름방학을 맞은 대학생 등 젊은 층을 위한 특가 상품으로, 왕복 3만4천원(유류할증료 등 부대비용 제외)에 크루즈를 즐길 수 있다.
만 19~30세가 대상이며, 매 항차 30명에 한해 선착순 판매한다.
팬스타그룹 관계자는 "여름휴가나 방학을 이용해 떠나는 일본 여행을 떠나고 싶지만 숙박 시설 부족과 비싼 요금으로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선박 여행이 주는 여유로움과 낭만을 적은 비용으로 즐길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