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특급호텔들, 시즌 프로모션 출시
상태바
부산 특급호텔들, 시즌 프로모션 출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23.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웰니스 캠캉스’·‘가을 플래시 세일’ 등

부산지역 특급호텔들이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가을을 맞아 다양한 상품을 출시하고 있다.
부산관광업계에 따르면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가을을 맞아 캠핑 브랜드 '디오디(DOD)'와 협업해 해운대 바다 조망 속에서 이색 캠핑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웰니스 캠캉스' 프로모션을 한다.
오는 10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어린이 포함 최대 4인까지 투숙할 수 있는 객실 1박에 야외 온천 씨메르를 비롯해 야외 오션스파 풀, BMW 키즈 드라이빙 등 각종 부대시설 이용 혜택을 모두 담았다.
스위트 객실 이용 시 인기 캠핑용품을 증정하고 상품 타입에 따라 뷔페 온 더 플레이트 조식 이용 혜택도 누릴 수 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관계자는 "고품격 캠캉스(캠핑+호캉스)를 주제로 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웨스틴 조선 부산은 해운대의 가을밤을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가을 패키지(치어스 앤 비어스)를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편안한 객실에서 1박과 함께 다이닝 바 '오킴스'에서 영국의 대표 에일 맥주인 '런던 프라이드 생맥주 2잔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이그제큐티브 객실 및 스위트 객실 투숙 시에는 생맥주 2잔과 함께 특선 마리아주 메뉴인 프라이드치킨 윙으로 구성된 세트가 추가로 제공된다.
해운대 마린시티에 있는 파크 하얏트 부산은 가을 여행을 미리 계획할 수 있도록 객실 최대 2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가을 플래시 세일'을 10일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