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DGT모빌리티, 카카오 T 블루 정규직 채용 프로모션
상태바
대구 DGT모빌리티, 카카오 T 블루 정규직 채용 프로모션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23.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임시자격증 입사자 대상

[대구] DGT모빌리티가 법인 가맹운수사에 도움을 주기 위해 ‘카카오 T 블루 정규직 크루 채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DGT모빌리티는 9월 임시택시자격증으로 입사한 승무자를 대상으로 입사 시 1만원권 입사축사 쿠폰 증정과 입사 후 근무 실적 및 성실 근무자를 선정해 정착지원금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청자는 DGT모빌리티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내용 확인과 지원이 가능하며 지원과 동시에 1주일 내 정규직 크루로 입사할 수 있다.
DGT모빌리티는 카카오 T 블루 가맹 택시를 운영하고 있는 대구·경북권 플랫폼 택시 가맹사업자(수성구 소재)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로부터 플랫폼 기반 임시 택시 운전자격 실증특례를 지정받아 1년 이상 운전경력이 있다면 교육과 범죄조회를 거쳐 결격사유가 없을 시, 정식 택시자격증 없이도 임시택시자격증을 발급해 3개월간 정규직 카카오 T 블루 가맹택시 크루로 근무할 수 있다.
또 3개월 근무기간 중 정식자격증을 취득해 적성 유무를 알 수 없는 상황에 시간과 돈을 지출하는 것을 미연에 방지할 수 있도록 했다.
DGT모빌리티 이시혁 대표는 "이번 프로모션 진행으로 많은 분들에게 임시택시자격증 제도가 홍보되어 구직자와 구인자 모두에게 희망을 드릴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