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머니, ‘라인프렌즈 샐리 배낭여행’ 카드 출시
상태바
티머니, ‘라인프렌즈 샐리 배낭여행’ 카드 출시
  • 김덕현 기자 crom@gyotongn.com
  • 승인 2023.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CU에서 3만장 한정 판매

㈜티머니는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LINE FRIENDS)와 함께 협업한 ‘라인프렌즈 샐리 배낭여행 티머니카드’를 공개했다고 지난 14일 밝혔다.
3만장 한정 출시되며 CU 전국 가맹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라인프렌즈 샐리 배낭여행 티머니카드’는 라인프렌즈의 반전 매력 캐릭터, 샐리(SALLY)가 여행하는 모습을 디자인으로 적용했다.
샐리가 배낭을 메고 여행하는 컨셉과 붉게 물든 노을을 연상시키는 하늘 디자인이 포인트다.
또 샐리 여행 티머니카드는 시리즈 2탄으로 ‘라인프렌즈 샐리 세계여행 티머니카드’를 하반기에 추가 출시할 예정이다.
티머니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 ‘라인프렌즈 샐리 인형 키링 증정’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19일까지 1주일간 티머니 인스타그램 게시물 댓글에 함께 여행 가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고, 게시물을 스토리로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라인프렌즈 샐리 인형 키링을 제공한다. 
라인프렌즈 티머니카드는 매년 ‘새 학기’, ‘집콕’, ‘힐링’ 등 다양한 콘셉트를 바탕으로 ‘투명’, ‘펄’ 등 다양한 카드 디자인을 선보이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김정열 ㈜티머니 Payment 사업부장(상무)은 “라인프렌즈 캐릭터는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그 중 ‘샐리’는 귀여운 매력으로 큰 사랑을 받는 캐릭터”라며 “고객 여러분께서 새롭게 선보이는 ‘라인프렌즈 샐리 배낭여행 티머니카드’ 한 장 들고 여행을 통해 잠시 쉬어가는 시간을 가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