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엑설런스 클럽' 리뉴얼
상태바
BMW '엑설런스 클럽' 리뉴얼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23.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트센터 멤버십·라운딩 프로그램 추가

BMW코리아가 프리미엄 고객의 만족도 향상을 위해 'BMW 엑설런스 클럽'의 혜택을 강화했다.

BMW코리아에 따르면 BMW 엑설런스 클럽은 7·8시리즈와 X7, XM 등의 '럭셔리 클래스' 모델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 전용 멤버십이다.

먼저 BMW 엑설런스 클럽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예술의전당과 부산문화회관 등에서 공연과 전시를 감상할 수 있는 아트 센터 멤버십을 추가했다. 또 서울과 제주 5성급 호텔에 투숙하고, 스파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프로골퍼와 팀을 이루어 동반 라운딩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마련됐다.

BMW 엑설런스 클럽은 전용 렌터카 서비스도 확대했다.

기존에 뉴 X7로만 운영되던 렌터카 차종은 뉴 i7, 뉴 7시리즈, 뉴 X7 등으로 늘었고, 이용 지역은 서울과 부산이 빠지는 대신 수요가 많은 제주가 추가됐다.

또 고객이 'BMW 밴티지'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렌터카 이용을 원하는 날짜를 골라 직접 예약할 수 있도록 했다.

BMW 엑설런스 클럽 고객은 BMW코리아가 업계 처음으로 시작한 '에어포트 서비스'도 무상으로 이용할 수 있다.

에어포트 서비스는 공항을 이용하는 BMW와 미니 고객에게 차량 보관과 픽업, 배달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애초 인천공항에서만 이용할 수 있었던 서비스는 올해 3월부터는 김해공항에서도 가능하다.

이 밖에도 BMW 엑설런스 클럽 고객에게는 ▲출고 이벤트 '핸드오버 세레머니' ▲24시간 긴급 출동하는 사고 차케어 서비스 ▲전용 워런티 서비스 ▲ 차량 수리 기간 럭셔리 클래스 차량을 무상 제공하는 로너 카 서비스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BMW 엑설런스 클럽 회원 자격은 차량 출고일로부터 3년간 유지되며 BMW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BMW 밴티지 앱에 가입하면 제공되는 서비스를 편리하게 예약·이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