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맵모빌리티, ‘골프장 인근 맛집’ 소개
상태바
티맵모빌리티, ‘골프장 인근 맛집’ 소개
  • 김덕현 기자 crom@gyotongn.com
  • 승인 2023.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맵테마코스-골프편' 공개…상위 20곳 기준

티맵모빌리티는 전국 주요 골프장 인근 맛집을 소개하는 ‘티맵테마코스-골프편’을 공개했다고 지난 13일 밝혔다.

‘티맵테마코스’는 회사가 보유한 방대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계절·테마별로 가볼만한 장소들을 소개하고 안내하는 콘텐츠 시리즈다.

지금까지 제작한 콘텐츠는 ‘단풍 명소’, ‘서울 미식-클래식 나들이’, ‘정선 여행 코스’ 등이 있다.

이번에 공개한 골프편은 지난 3개월 간 최다 길 안내 골프장 상위 20곳을 기준으로 골퍼들이 많이 찾은 인근 맛집 랭킹을 소개하고 있다.

예컨대 사람들이 가장 많이 방문한 클럽72CC 바다코스의 경우 인근 빨간거 짱구네 본점, 동해막국수, 해송쌈밥이 상위권을 차지했다.

방문자 수 2위였던 레이크사이드CC 인근에서는 천서리 막국수, 유프로네 본점, 우람장어가 이름을 올렸다.

티맵테마코스는 티맵 메인 화면(홈화면)과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황지현 티맵모빌리티 BIG팀 리더는 “이번 티맵테마코스를 통해 초행 골프장 근처 맛집은 어딘지, 평소 가던 골프장 인근 맛집이 랭킹에 있는지 확인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소개된 맛집 이외 더 많은 인기 맛집 정보는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목적지 주변 추천 맛집은 TMAP 내 장소 페이지에서 언제든지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