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볼보도 스타필드 수원에 입점
상태바
아우디·볼보도 스타필드 수원에 입점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24.0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우디코리아 전시장

아우디와 볼보의 새 전시장이 경기 수원시에 최근 개장한 대형 복합 쇼핑몰 '스타필드 수원'에 들어섰다.

아우디코리아는 공식 딜러사인 바이에른오토가 스타필드 수원에 새 전시장을 열었다고 밝혔다.

연면적 285.62㎡로 3가지 차종을 전시할 수 있는 공간을 갖췄다.

이 전시장은 아우디코리아가 고객과의 접점 확대를 위해 쇼핑몰·백화점에 문을 연 네 번째 '시티 몰 콘셉트' 전시장으로, 아우디의 정체성이 반영된 새 기업 이미지(CI)를 적용했다.

아우디코리아 임현기 사장은 "고객과의 접점을 넓힐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들에게 진정한 프리미엄 브랜드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힘써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볼보코리아 전시장

볼보자동차코리아도 스타필드 수원에 연면적 466.23㎡ 규모의 새 전시장을 열었다.

이 전시장에는 볼보의 '도심 매장'(DTS·Downtown Store) 콘셉트가 적용됐다.

고객 라운지 및 상담 공간은 스웨덴에서 직수입한 조명 등으로 북유럽 특유의 따스한 느낌을 조성했다고 볼보코리아는 설명했다. 또 화학물질을 최소화한 페인트와 자재를 사용하고 지속가능한 소재로 만든 가구를 곳곳에 배치해 볼보가 추구하는 가치를 반영했다.

볼보코리아 이윤모 대표는 "더 많은 고객과의 접점 확대를 위해 다양한 도심 형태를 반영한 콘셉트 전시장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아우디와 볼보는 지난해 국내시장에서 각각 1만7868대, 1만718대를 팔아 수입차 판매 3·4위를 차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