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호텔들, 봄 앞두고 손님맞이 잰걸음
상태바
제주 호텔들, 봄 앞두고 손님맞이 잰걸음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24.0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족모임·식사특선·태교여행 등 다양한 서비스 준비
위호텔제주 '제주 반상 프로모션'

제주지역 호텔들이 봄을 앞두고 다양한 상품을 내놓으며 손님맞이에 나섰다.
제주신화월드는 상견례를 비롯해 가족 연회, 가족 기념일 등을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정찬 장소를 선보였다.
제주신화월드는 가족 모임을 하기에 적합한 홈메이드 중식 레스토랑 '성화정'과 깔끔한 한식 상견례 장소로 적합한 프리미엄 한식 다이닝 '제주선'(濟州膳) 등을 소개했다.
위호텔제주(WE Hotel Jeju)는 집 안에 큰 잔치가 있거나 귀한 손님을 대접할 때 내는 대표적인 향토음식으로 구성한 '제주 반상 프로모션'를 3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호텔 내 레스토랑 '다채'의 제주 반상 프로모션은 제주 향토음식인 빙떡과 옥돔구이, 갈비몸국, 오메기떡 등으로 구성됐다.
조선호텔앤리조트의 럭셔리 리조트형 호텔 '그랜드 조선 제주'(Grand Josun Jeju)는 봄을 맞아 제주로 태교 여행을 계획하는 예비 부모를 위한 태교 패키지 '블리스플 리트릿 위드 다이치'(Blissful Retreat with DAIICHI)'를 22일부터 27일까지 40객실 한정으로 내놓았다.
이 패키지는 예비 엄마, 아빠가 제주의 자연 속에서 편안한 여행과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호텔 내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혜택은 물론 유모차를 투숙 선물로 받을 수 있는 스페셜 한정 상품이다.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은 제주 화장품 인증을 획득한 제주인디 유아용품과 조식 뷔페, 수영장·피트니스 무제한 이용 등을 담은 패키지를 선보였다.
제주 화장품 인증은 제주산 원물을 사용한 원료 함량 10% 이상 함유, 제주물을 이용한 정제수 사용, 전 공정 제주 소재 공장 생산 등의 조건을 갖춰야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