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레이스, 대학생 ‘팀 GR 서포터즈’ 모집
상태바
슈퍼레이스, 대학생 ‘팀 GR 서포터즈’ 모집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24.02.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요타코리아와 18일까지

4월에 시동을 거는 '국내 최대 모터스포츠 잔치' 2024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개막을 앞두고 대학생들에게 모터스포츠 산업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는 자리가 마련된다.

슈퍼레이스는 토요타코리아와 함께 '팀 GR 서포터즈'를 출범하고 지원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총 12명을 선발하는 '팀 GR 서포터스'는 모터스포츠에 관심이 있는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4월부터 12월까지 활동하는 '팀 GR 서포터즈'는 뉴미디어팀과 현장운영팀 두 분야로 모집한다.

뉴미디어팀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 운영과 콘텐츠 제작을 맡고, 현장운영팀은 오프라인 행사 기획과 운영을 수행한다.

합격자는 매월 활동비를 비롯해 슈퍼레이스 대회 AD카드, 유니폼, 수료증 수여 등의 혜택을 받는다.

활동기간 말미에는 일본에서 열리는 2024 월드 랠리카 챔피언십(WRC) 참관과 토요타 자동차 박물관, 산업기술 기념관 방문의 기회도 준다.

또 슈퍼레이스 입사 지원 시 서류 전형에서 우대도 받을 수 있다.

슈퍼레이스 공식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해 3월 18일까지 접수하면 되고, 서류 합격자는 20∼22일 화상 인터뷰를 치른다. 최종 합격자는 25일 발표된다.

2024시즌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1~2라운드는 4월 20∼21일 용인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더블 라운드로 치러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