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시, 관광도시 매력 알린다
상태바
동해시, 관광도시 매력 알린다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24.02.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팸투어 등 관광 홍보설명회 잇따라 추진

강원 동해시는 KTX 증편 및 광역교통망 확충 등에 대비해 관광 수요 선점을 위한 전방위 홍보에 나선다고 밝혔다.

시는 올해 관광 홍보설명회를 추진, 관광도시 동해시의 매력을 적극 보여줘 관광객을 유치하고, 지역 여행업계와의 교류 증진을 통한 인적 네트워크 구축과 관내 및 다른 지역 관광업계와의 B2B 시장을 형성한다.

이를 위해 3월 8일과 28∼31일까지 두 번에 걸쳐 서울에서 홍보설명회를 개최하는 한편 2024 내나라여행박람회 참가하여 관광홍보부스도 운영할 계획이다.

서울과 수도권을 타깃으로 하는 이번 설명회에서는 로컬 100선과 한국관광 100선에 선정된 무릉별유천지와 도째비골스카이밸리 등 전국적 인지도를 높이고 있는 주요 관광지를 비롯해 4월에 열리는 동해항 크랩킹페스타를 집중해 홍보한다.

이와 함께 관광업계와 특색있는 관광상품을 개발해 3월 여행가는 달에 맞춰 봄맞이 관광객을 동해시로 적극 유치한다는 계획이다.

시는 서울, 수도권을 시작으로 4월 충청권 홍보설명회, 5월 라벤더 축제 홍보를 위한 전라권 홍보설명회를 개최하고, 6월에는 여행업 등 관광업계 관계자를 초청해 팸투어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선우 관광개발과장은 "동해시와 서울, 수도권, 부산, 경남권 간 접근성이 향상되고 있는 만큼 앞으로 권역별 관광 홍보설명회 확대와 관광상품 개발 등 공격적 관광 홍보마케팅을 통해 관광객을 적극 유치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