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프렌즈 티머니카드’ 출시
상태바
‘라인프렌즈 티머니카드’ 출시
  • 김덕현 기자 crom@gyotongn.com
  • 승인 2024.02.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븐일레븐·미니스톱서 판매

㈜티머니는 라인프렌즈(LINE FRIENDS)와 협업해 ‘라인프렌즈 홀리데이 티머니카드(제주 동백꽃·강원 감자)’ 2종을 세븐일레븐과 미니스톱을 통해 출시했다고 지난 28일 밝혔다.

‘라인프렌즈 홀리데이 티머니카드’는 라인프렌즈의 인기 캐릭터 브라운(BROWN), 코니(CONY), 샐리(SALLY)가 제주도와 강원에서 특색있는 휴가를 보내는 모습을 디자인으로 적용했다.

‘제주 동백꽃 카드’는 한라산을 배경으로 브라운과 코니, 샐리가 제주 동백꽃으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표현했다.

‘강원 감자 카드’는 브라운과 샐리가 포슬포슬한 강원 감자를 수확하는 모습을 담았다.

티머니는 지난해 선보인 라인프렌즈 배낭여행·세계여행 티머니 카드가 모두 큰 인기를 끌었던 만큼, 지역 특색을 살린 홀리데이 시리즈도 일상에 지친 국내 소비자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티머니는 이번 카드 출시를 기념해 다음 달 15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세븐일레븐 앱이벤트를 통해 카드 구매 후 세븐일레븐 앱에서 스탬프 적립을 하면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을 100명에게 제공한다.

또 티머니 인스타그램과 블로그 등 SNS 채널을 통해 소문내기 이벤트에 참여하면 라인프렌즈 키즈 카메라(캐릭터 랜덤)를 20명에게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