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관광상품 디자인 공모전' 안윤민씨 'Eco-goods∼' 대상 영예
상태바
'고양시 관광상품 디자인 공모전' 안윤민씨 'Eco-goods∼' 대상 영예
  • 임영일 기자 yi2064@hanmail.net
  • 승인 2011.0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고양시가 지난달 22일 고양아람누리 대회의실에서 고양시 브랜드관광상품 디자인 공모전 심사를 진행했다.

한달이 못되는 짧은 기간의 공고에도 불구하고 총 38점의 우수한 작품이 들어와 뜨거운 열전을 펼쳤다.

이번 공모전은 고양시에서 가장 대표적으로 손꼽을 수 있는 꽃을 소재로 한 작품이 많았는데 고양의 시화 장미를 응용한 캐릭터, 특산품인 선인장, 컬러풀한 꽃으로 도안된 랜드마크 등 보기에도 아름답고 재미있는 디자인들이 다수 출품됐다.

고양시 '제1회 브랜드관광상품 디자인공모전'을 장식해 줄 영예의 대상은 안윤민씨의 'Eco-goods, flower goyang'이 차지했다. 이 작품은 꽃들의 화려한 이미지 속에 숨어있는 '꽃보다 아름다운 사람들의 도시, 고양'이라는 슬로건이 튀지 않으면서도 재미있게 어우러져 있어 어디에든 사용될 수 있는 용도로 그려져 높은 점수를 받았다.

디자인 입상자 명단은 지난달 27일 이후부터 고양시 문화관광홈페이지와 고양문화재단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고, 이번 디자인들은 10월 고양국제특산품페스티벌 기간동안 '고양시브랜드상품관'에서 전시될 예정이다.

특히 입상을 받은 디자인들은 고양시의 다양한 브랜드 상품으로 변신할 준비를 하고 있어 더욱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임영일기자 yi2064@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