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터카로 스마트한 여름휴가를!”
상태바
“렌터카로 스마트한 여름휴가를!”
  • 박종욱 Pjw2cj@gyotongn.com
  • 승인 2011.0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금호, WiFi 단말기 무료 대여서비스

기간 중 이용 시 가을여행 반값 할인

본격적인 휴가 시즌을 맞아 렌터카를 이용하는 휴가객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 이에 국내 업계 1위 KT금호렌터카(대표이사 이희수)는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면서 소비자들에게 보다 스마트하고 알찬 여름 휴가를 보낼 수 있다고 소개했다.

◇WiFi 단말기(egg) 무료대여 서비스 : KT금호렌터카는 자동차와 함께 언제 어디서나 무선인터넷을 즐길 수 있는 WiFi 단말기(egg)를 무료로 대여하고 있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면 WiFi존을 찾아 헤맬 필요 없이 차량 내 또는 여행지 어디서든 스마트폰, 태블릿PC, 노트북을 통해 여행지 정보를 찾고, 사진이나 동영상을 업로드하여 공유할 수 있다.
Egg 무료 대여서비스는 8월 31일까지이며, 사전 예약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대여서비스를 이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렌터카 1일 무료이용권, 리조트 숙박권 등 푸짐한 경품도 증정한다.

◇가을여행 할인쿠폰 제공 : 올 여름 KT금호렌터카에서 차를 빌리면 저렴한 가을여행을 보장받는 1석 2조의 기쁨도 얻을 수 있다.
KT금호렌터카는 8월 21일까지 차량을 대여한 전 고객에게 내륙 최대 50%, 제주 65% 할인 쿠폰을 SMS를 통해 전송해 준다.

◇다양한 사은품 제공 : 이 밖에 KT금호렌터카는 여름 휴가기간 동안 대여고객 전원에게 향기부채와 차량 안에서나 여행지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휴대용 클린 포켓백(휴대용 쓰레기봉투)도 증정한다.

이 회사 관계자는 “자동차를 대여함으로써 얻을 수 있는 편리함과 더불어 고객들이 보다 알차게 여름휴가를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