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세관 '첫 인천세관인' 선발 포상
상태바
인천세관 '첫 인천세관인' 선발 포상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0.0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인천본부세관이 지난달 30일 '이달의 인천세관인' 제도를 처음으로 도입하고, 심사전문관 박병관을 '6월의 인천세관인'으로 선발·포상했다.
인천본부세관에 따르면 ‘이달의 인천세관인’제도는, 지속적인 성과창출과 직원사기 진작을 위해 조직성장을 견인하는 직원을 매월 선발해 포상하는 제도로, 일반행정·통관·심사·조사 분야별로 나눠 엄격한 심사과정을 거쳐 해당 수상자를 선정한다.
'이달의 인천세관인'으로 선발된 직원에게는 이달의 관세인 후보 추천, 해외연수의 우선권 부여 등 각종 혜택과 함께 수상내용이 인천세관 홈페이지 등에 영구 게시된다.
심사분야에서 첫 번째 '6월의 인천세관인'으로 선정된 박병관 관세행정관은 안전인증을 받지 않은 자전거 166억원 상당을 적발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통관분야에서는 환적화물로 위장한 불법 짝퉁물품 22억원 상당의 밀반입을 적발한 이영옥 관세행정관이 유공자로 선정됐으며, 조사분야에서는 폐기대상물품 재활용을 통한 노인 일자리 창출(연간 4000여명, 약 1억원 상당)에 기여한 정교진 관세행정관이 유공자로 선정됐다.
김도열 세관장은 시상식에서 "앞으로는 '이달의 인천세관인'을 중심으로 높은 근무의욕과 성과창출이 자생적으로 발휘되어 인천세관의 발전을 견인하는 원동력이 될 것"이라면서, "직원들에게 고객 사랑의 정신과 직장에 대한 자부심을 나가자"고 당부했다.   임중식기자 imjs47@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