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다오 - “이번 주말, 중국여행 한판 어때요?”
상태바
칭다오 - “이번 주말, 중국여행 한판 어때요?”
  • 관리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9.0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일여행 중금 금까기 할인 이벤트

예술과 문화의 도시로 자리 잡은 북경, 1시간 거리의 색다른 유럽을 체험할 수 있는 칭다오. 시시각각 변화하는 장대한 대륙 중국은 날이 갈수록 각광받는 여행지로 거듭나고 있다.
각 도시별 뚜렷한 개성을 지니고 있는 것도 중국여행의 매력이지만 가장 큰 매력은 아무래도 가까운 거리로 부담 없이 떠날 수 있다는 것.
개별여행 즐겨찾기 내일여행(대표 이진석)은 화려하게 진화해 나가는 중국을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알찬 할인 이벤트를 선보였다.

  중국속의 작은 유럽 칭다오의 휴일=가까운 거리에서 가장 이국적인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칭다오는 중국 속 작은 유럽이라는 느낌이 들 정도로 이국적인 매력을 지니고 있다. 올해 들어 수요가 크게 늘어가고 있는 여행지로 리피터들이 생길 정도로 여행만족도가 높은 도시다. 특히 뜨거운 여름을 지나 시원한 바람이 부는 가을에 떠난다면 칭다오에서 발견하는 즐거움이 배가 될 것이다. 내일여행에서는 올가을 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상품가를 3% 할인해주는 조기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강추! 나만의 여행완성 팁, 북경 프리미엄 서비스= 짧은 여행기간동안 더욱 알짜 있게 여행을 떠나고자 하는 욕심쟁이 여행자들을 위해 준비된 상품. 이벤트 기간 중 북경금까기 예약자 모두에게 중국의 장대한 역사를 느낄 수 있는 자금성, 중국을 대표하는 천안문 등 북경 시내 핵심지역을 모두 돌아보는 북경시내 투어를 6만5000원에 중국의 랜드마크인 만리장성을 케이블카로 둘러보는 북경 외각 투어 8만3000원에, 북경올림픽의 감동을 느낄 수 있는 올림픽 경기장들을 둘러보는 북경 올림픽 1일 투어를 8만3000원에 제공한다.
이외에도 북경온천투어, 나이트 투어 등 북경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즐길 거리를 묶어서 프리미엄 서비스로 판매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며 출발 적용일은 10월31일까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내일여행 홈페이지 (www.naeiltour.co.kr)를 통해서 확인 할 수 있다.(문의  02-6262-50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