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사이판 - 액티비티,쇼,낭만…'PIC 특급 허니문'
상태바
괌·사이판 - 액티비티,쇼,낭만…'PIC 특급 허니문'
  • 관리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8.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생에 한번뿐인 신혼여행, PIC 괌사이판과 함께하면 더욱 특별하다. 이국적인 풍경 속에서 보내는 두 사람만의 로맨틱한 시간. 각종 레저 스포츠를 즐기며 보내는 짜릿한 시간. 도착하는 날부터 떠나는 날까지 신혼여행에 필요한 모든 것이 갖추어진 PIC와 함께 특별하고 색다른 경험을 즐겨보자.

지갑이 필요 없는 올 인크루시브 리조트 PIC에서는 골드카드 한 장으로 특급 호텔 숙식과 전 일정 호텔식은 물론 대형 워터파크와 각종 레포츠 시설 이용과 강습까지 무료로 제공돼 특별하다.
소중한 신혼여행 시간을 길에서 낭비하지 않아서 좋고, 추가 비용에 대한 부담이 전혀 없어 일석이조.

더욱 PIC 자랑거리인 대형 워터파크에는 워터 슬라이드, 수상 징검다리 등 각종 수상 액티비티가 준비돼 있을 뿐만 아니라, 요즘 젊은 층에게 인기 있는 카약, 스킨 스쿠버, 스노클링, 세일링 등을 체험하고 배워볼 수도 있다.
수상 스포츠와 해변 액티비티 외 미니골프, 양궁, 탁구, 테니스, 암벽 등반 등 다양한 레포츠 시설도 갖추어져 있다.

클럽메이트 또한 PIC에서의 허니문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준다. 클럽메이트는 세계 각국에서 선발된 사교적인 성격과 외국어 실력 외에 스포츠 강사 자격증을 갖춘 전문 엔터테이너들로 PIC 내 어디서든 만날 수 있는 클럽메이트들은 여행객의 좋은 친구이자 도우미로 허니무너들을 미소 짓게 한다. 이들은 다양한 스포츠 강습과 미니올림픽 그리고 각종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고객의 안전 관리와 장비대여 및 안내, 다양한 나이트 이벤트까지 제공하고 있어 PIC를 찾는 허니무너들에게 재미있는 추억을 선사한다.

최대 특급 리조트 'PIC괌'

PIC괌은 이미 예전부터 많은 신혼 여행객들에게 인기를 끌던 곳. 770여 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으며 2000여㎡에 달하는 마이크로네시아 최대 규모의 워터파크를 자랑한다. 워터 슬라이드, 수중 징검다리 등을 포함해 무려 70여 가지의 액티비티가 가능하다.
PIC괌은 올해부터 로얄타워 레노베이션을 진행하고 있다. 허니무너들이 즐겨 찾는 로얄 클럽 룸은 레노베이션을 거의 마친 상태. 여기에 클럽 룸 이상 투숙객만 이용할 수 있는 로얄클럽라운지도 새 단장을 마치고 한층 업그레이드 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PIC괌은 내년까지 로얄타워 디럭스 룸의 레노베이션을 완료할 예정이다.

#괌 최초의 웰빙스파 지바나 스파
괌 최초의 웰빙스파이자 PIC가 직접 운영하는 ‘지바나 스파’는 1대1 맞춤식 서비스를 제공하는 고급 웰빙 스파 브랜드다. 고대 전통적 테라피와 동양의 기, 디톡스 요법들이 접목돼 심신의 피로 회복은 물론 건강과 영혼의 휴식까지 찾아준다.

#고급스런 액티비티
PIC괌은 세계에서 3군데 밖에 없는 14피트 깊이의 수영하는 인공수족관이 있어 스노클링과 스킨스쿠버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이곳은 200여 마리에 달하는 형형색색의 열대어가 살고 있으며 실제 바다 속을 그대로 옮겨놓은 것처럼 구성돼 있다. 또한 전문 강사들이 상주해 기초부터 차근차근 가르쳐 주기 때문에 초보자도 손쉽게 도전해 볼 수 있다.

무엇보다 허니무너들에게 인기 있는 액티비티는 PIC괌 전용 해변에서 즐기는 작은 카타마란 요트이다. 클럽메이트가 직접 운행을 하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다. 사전에 미리 예약을 하는 것은 필수.
두 사람만의 로맨틱한 시간을 원한다면 아름다운 전경을 감상하며 여유로움에 빠질 수 있는 라군 카약이 적격. 또는 미니 골프와 양궁을 즐기는 것도 좋다.
다른 사람들과 어울리기 좋아하는 커플이라면 단연 비치발리볼 또는 코코넛 올림픽에 도전해 보자.

#행복한 미각여행
신혼여행을 더욱 행복하게 해주는 것은 맛난 음식들. PIC의 대표적 뷔페인 스카이라이트는 최근 레노베이션 돼 더욱 넓고 쾌적한 실내 분위기를 자랑한다.
특히 이곳의 메뉴는 매 끼니마다 교체되고 점심과 저녁에는 무료 와인과 맥주를 제공하고 있다. 허니무너들을 위한 추천 식당은 비스트로와 선셋 BBQ. 멀리 투몬만과 사랑의 절벽을 바라보며 로맨틱한 식사를 하기에 좋은 비스트로에서는 고급 코스 요리가 제공되고 있다.
바다 위를 붉게 물들이는 석양을 바라보며 야외 BBQ 뷔페를 즐기고 싶다면 선셋 BBQ를 놓치지 말자. 신선한 해산물과 왕새우, 스테이크 등을 즐길 수 있다.

레포츠의 천국 'PIC사이판'

PIC사이판은 좀더 이국적인 분위기를 지니고 있다. 아기자기하게 꾸며진 정원들은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한 다이내믹한 40여 가지 이상의 레포츠와 다채로운 풀 액티비티는 스포츠 매니아들을 충족시키기에 충분하다. 여기에 이번에 새롭게 소개된 PIC 챌린지 프로그램은 커플이 함께 도전 과제를 풀며 서로에 대한 애정과 신뢰를 돈독히 할 수 있어 일석이조.

지난 8월부터 PIC 챌린지 프로그램을 소개하고 있다. PIC 챌린지는 PIC 사이판 투숙객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는 도전 프로그램으로 주어진 10가지 액티비티의 미션 중 8개 이상을 완수하면 소정의 기념품과 함께 PIC 숙박권이 걸린 행운 추첨 이벤트의 대상자가 된다.

챌린지 프로그램에 포함된 10가지 프로그램은 PIC 사이판의 최고 인기 종목들인 양궁, 인공 암벽타기, 미니골프, 카약, 포인트 브레이크, 테니스, 워터 에어로빅, 클럽메이트 공연, 스노클링과 펀 액티비티이다. 체크인시 받은 챌린지 카드를 들고 각 액티비티의 미션에 도전하게 되고, 미션에 성공하면 PIC 클럽메이트가 카드에 성공 도장을 찍어준다.

#인공파도타기, 포인트 브레이크
역류하는 물살 위에서 1m 높이의 파도에 도전하며 서핑을 즐길 수 있는 포인트 브레이크는 좀 더 익사이팅한 워터 스포츠를 즐기고 싶어하는 고객부터 안전하게 파도타기를 배우길 원하는 고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시설이다.
#레이지 리버
워터파크를 휘감아 도는 강 위에 튜브를 타고 한가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레이지 리버는 PIC사이판 최대의 명물. 흐르는 강 위를 떠다니다가 중간중간 마주치는 폭포와 소용돌이를 지나가는 재미도 뛰어나지만 여유롭게 파란 하늘과 뛰어난 주변 경관을 조망하는 즐거움도 레이지 리버의 매력이다. 특히 허니무너들을 위한 커플 튜브가 준비돼 있어 로맨틱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해변에서 비치 바비큐 파티
즐거운 놀이 뒤에는 즐거운 디너파티가 필요하다. PIC사이판이 최근 서비스를 시작한 해변 바비큐를 이용하면 석양이 지는 바다와 아름다운 전경을 감상하며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 있다. 스테이크와 해산물, 야채 등이 제공되고 각 테이블마다 별도의 석쇠가 비치돼 있어 연인끼리 오붓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