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고냉이투어
상태바
밤고냉이투어
  • 관리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04.1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색 제주관광 인기 절정
필리핀 최고의 공연 게이쇼 상륙·밤고냉이 투어
가마오름 평화박물관, 러브랜드, 유럽형 테라피 오픈

제주에 이색적인 관광상품이 개발돼 인기를 끌고 있다.
유럽의 가장 유명한 테라피를 한곳에 모은 제주 한화리조트의 테라피센터를 비롯해 필리핀 최고의 게이쇼인 어메이징쇼가 국내 최초로 상륙했으며, 가마오름 평화박물관에는 일본군들이 조상들을 강제 징용해 노동을 착취했던 고통의 현장을 생생하게 재현하는 한편, 국내 최초의 야외 성(性) 전시관이 오픈하고, 제주 야간관광의 새로운 이정표를 제시하고 있는 밤고냉이투어가 개발돼 이용객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 어메이징 쇼 상륙
제주민속관광타운(사장 서정용)은 필리핀에서 게이쇼 공연장을 운영하고 있는 이정현씨의 제의로 지난 10월 22일부터 어메이징 쇼(게이쇼)를 운영하고 있다.
서정용 제주민속관광타운 사장은 “국제자유도시로 부상하고 있는 제주의 경쟁력을 키우기 위해 게이쇼를 유치하게 됐다”며,“현재 일본·중국·대만관광객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으며, 내년 10월 탐라문화축제 때 세계 게이쇼 경연대회를 유치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15명의 게이를 비롯해 필리핀 전속무용단 28명이 공연하고 있는 어메이징 쇼는 아시아권에서는 필리핀, 태국에 이어 우리나라가 3번째 공연국이 됐다.
어메이징 쇼는 한국 전통 부채춤을 포함한 11개 단막으로 구성돼 60분간 공연을 일일 3회(오후 2시, 4시, 7시30분) 실시하고 있다.
입장료는 일반 2만5천원, 청소년 2만원이며, 공연이 끝난 후 댄서들과 기념촬영은 1천원을 지불하면 가능하다.(064-725-8005)

□ 유럽형 테라피센터
제주의 깨끗한 물과 공기, 신선한 허브를 현대적이고 과학적인 4단계 건강코스로 프로그램 한 테라피센터가 제주 한화리조트에 문을 열었다.
이 테라피센터는 국내 최초로 첨단의 유럽식 토털 테라피로서 신체리듬을 최적의 상태로 회복시키고 온몸 가득 생기를 채워주는 건강프로그램으로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다.
4개 코스 중 아쿠아토닉은 수압을 이용한 긴장 완화프로그램으로 10개의 코스를 따라 다양한 수압마사지를 통해 신체 각 부위에 도움을 주고 스트레스와 피로를 풀어준다.
나른한 몸에 생기를 공급하는 산소수면실 에어로졸은 실내 살림욕장으로 산소와 음이온이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고 에너지를 충전시켜 준다.
온몸 깊숙이 퍼지는 따뜻한 식물에너지를 이용한 헤이베스는 산악지대에 위치한 스파와 알프스의 민간요법을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따뜻한 건초의 기운이 온몸에 퍼져 류마티스, 관절염 등을 완화시켜주고 손, 발이 차고 온몸이 냉한 중·장년층 뿐만아니라 임산부들에게도 좋다.
제주의 현무암으로 만든 스톤돔은 체내 독소를 자연스럽게 배출할 수 있도록 스팀안개와 신비로운 조명, 소금을 이용한 트로피칼레인 샤워는 새로운 카타르시스의 세계로 안내한다.(문의 064-725-9000)

□ 가마오름 평화박물관
제주 북제주군 한경면 청수리 평화마을에 위치한 평화박물관(대표 이영근/www.gamaorum.co.kr)은 태평양전쟁 일본군 땅굴진지로 일제치하 36년의 잊지 말아야 할 역사의 현장으로 다시는 이 땅에 전쟁의 포성이 울리지 않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그 증거물들을 모아 놓은 곳이다.
이곳 설립자인 이영근 사장은 “부친 이성찬옹이 당시 21세에 징용돼 군수물자를 수송하며 일본군과 함께 생활하다가 해방이 돼 풀려났던 곳이 가마오름으로 당시에 부친이 겪었던 이야기를 듣고 자라라는 세대들에게 알려할 의무감에서 박물관을 건립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박물관에는 침울했던 일제시대 일본군이 우리 조상들을 강제 징용해 땅굴에서 군사 시설하며 당시에 사용했던 무기, 유물, 자료 등 7백여점과 미로형 최대규모요새인 제1땅굴 진지를 체험할 수 있다.(문의 064-772-2500)

□ 제주 러브랜드
국내 최초의 성 테마 미술관 제주 러브랜드가 지난달 문을 열었다.
새로운 시각의 예술적 성문화와 관람객의 참여를 통한 예술공간을 제공하고 있는 러브랜드는 올바른 성문화의 인식과 사랑하는 연인들과 허니무너들이 야한 야경을 즐기며 포근한 데이트를 할 수 있는 장소로 각광을 받고 있다.
또한 매주 성을 테마로 한 다양한 공연도 마련하고 있으며, 새로운 기획전을 개최할 수 있는 돔형 백록미술관과 치치올리나 레스토랑도 있다.(문의 064-712-6988/www.jejuloveland.com)

□ 제주웰빙 야간관광 밤고냉이 투어
제주관광협회는 (주)대진관광여행사와 공동으로 야간 제주관광의 새로운 체험을 위해 웰빙 야간관광 밤고냉이투어를 개발, 판매하고 있다.
이 투어는 성(性) 테마 여행프로그램으로 탑동 팔레스호텔에서 출발해 해태동상-1호광장-신광로-신비의 도로-러브랜드-이호해수욕장-겨울바다이벤트-해안도로 카페촌-용두암-밸리스건강타운을 관람하는 코스로 진행된다.
출발시간은 매일 오후 7시로 4시간 30분 동안 진행되며 요금은 성인 9천원, 소아 7천500원, 유아 및 장애인은 5천500원이다.(문의 064-726-5300/www.jejutourclub.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