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B(주) yes2404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대상
상태바
KGB(주) yes2404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대상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1.0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년 연속 이사서비스 부문 1위 차지

고품질 이사서비스로 인지도등 다양한 평가에서 1위

KGB주식회사(대표 박해돈)의 yes2404브랜드가 ‘2011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대상’ 이사서비스 부문 1위로 선정돼 4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KGB(주)는 지난달 26일 오전 신라호텔에서 11개 지자체와 47개 기업대표 등 2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실시된 시상식에서 이사서비스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대상’은 소비자들로부터 인기와 사랑을 받은 최고의 브랜드를 가리는 것으로, 공정하고 객관적인 브랜드 평가를 위해 소비자들에게 형성된 최초 상기도, 보조 인지도, 브랜드 차별성, 신뢰도, 리더십, 품질, 충성도 등 다양한 평가 항목의 조사를 매년 실시하고 있다.

KGB는 지난 2008년부터 올해까지 4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며 대한민국 이사서비스 1위 브랜드의 우수성을 다시 한 번 알렸다.
특히, 지난해 8월에는 몽골의 수도 울란바토르에 ‘KGB MGL’ 몽골 합작법인을 설립, 국내의 고품질 이사서비스를 해외까지 수출하는 등 국외로 브랜드 위상을 높이고 있다.

대한민국 최초로 포장이사를 도입하고 대중화를 선도한 KGB주식회사의 yes2404는 온라인 이사시장의 점유율 1위, 고객만족 99%의 품질서비스를 달성하며 이사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대표적인 이사브랜드이다.

현재 yes2404는 전국의 300여대의 차량과 400여명의 소 사장들이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고객들이 직접 홈페이지에서 꾸중 글과 칭찬 글을 작성할 수 있도록 하는 품질평가시스템을 도입, 칭찬내용이 우수한 소 사장을 대상으로 ‘별’을 달아주는 ‘명예의 전당’ 제도를 운영함으로서 지속적으로 고 품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월 1회 서비스품질교육 및 서비스 개선사례 토론을 통해 고 품질 서비스 유지를 위한 정보를 공유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