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물류대상은 조양국제종합물류
상태바
올 물류대상은 조양국제종합물류
  • 박종욱 Pjw2cj@gyotongn.com
  • 승인 2010.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일 국보·울산특수화물은 산업포장

올해로 18회째를 맞은 한국물류대상에서 조양국제종합물류 이재현 대표이사가 산업훈장을 수상했다.
지난 4일 김희국 국토해양부 차관, 김진일 한국통합물류협회 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대한상공회의소 국제회의장에서 개최된 시상식에서 이 대표는 화주기업들의 자가물류를 3자물류로 전환하고, 인천항 아암물류단지내 LCL 전문공동물류센터를 설립해 수출입 물류비를 절감하는 등 물류 효율화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또한 김영철 국보 대표이사는 외자유치를 통해 다국적 국제물류센터를 설립해 수출입물류 경쟁력을 제고하고 물류비를 절감한 공로로, 김시환 울산특수화물 대표는 울산지역 화물자동차 공동차고지를 건립하고 환경오염 방지시스템 구축을 통해 환경친화적 물류 개선에 앞장서 각각 산업포장을 수상했다. 
대통령 표창은 ▲대한통운 주식회사 ▲CJ GLS주식회사(이상 단체)  ▲KGB택배 주식회사 박해돈 대표이사가 수상했으며, 국무총리 표창은  ▲한솔씨에스엔 주식회사  ▲용마로지스 주식회사(이상 단체)  ▲주식회사 한익스프레스 김성용 전무 강원도 개별화물운송협회 김동은 이사장이 각각 수상했다.
이밖에도  ▲주식회사 SH로지스틱스 등 4개 기업 및 주식회사 로지스파트닷컴 박석하 대표이사 등 19인이 국토해양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한국물류대상은 국토해양부가 주최하고 한국통합물류협회가 주관하는 국내 유일의 물류부문 종합 정부포상으로, 1993년에 제정됐다.
박종욱기자 pjw2cj@gyotongn.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