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보물섬' 해양캠프 대원들 탐험 깃발 날리기 백령도로 출발!!
상태바
인천 '보물섬' 해양캠프 대원들 탐험 깃발 날리기 백령도로 출발!!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1.0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인천관광공사가 최근 백령도와 대청도를 경유하는 '인천 보물섬 해양캠프'를 진행했다.

캠프 출발인 오전 10시에 인천 연안부두 친수공원에서 어린이 대표 선서를 시작으로 발대식을 진행, 서해5도 지도가 그려진 벽면에 희망 메시지쓰기, 탐험깃발 만들기, 풍선 날리기 등 행사를 통해 해양캠프 대원들이 캠프에 임하는 자세를 단단히 다졌다.

이번 해양캠프는 선발된 100여명의 해양소년단과 백령도 현지 해양소년단 대원 및 현지학교 학생과의 교류프로그램을 통해 섬, 도시간 우호를 증진하고, 서해5도를 안전한 관광지로 홍보하여 여행지로서의 차별화를 모색하고자 기획됐다.

또한 이번 캠프를 통해서 어린이들이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향후 체험여행과 학습이 병행된 체험교육장 서해5도의 변화된 모습을 그려보고자 한다.

인천 '보물섬' 해양캠프 대원들은 이번 캠프를 통해 서해5도를 자세히 할고, 일상생활에서 놓치기 쉬운 교우애를 느끼며, 캠프 후 전국의 해양소년단 대원들에게 생생한 백령도 소식을 전할 것을 기대하고 있다.

김길종 사장은 " 번 행사를 통해 해양소년단 어린이들이 인천 섬의 문화와 살아있는 역사를 체험해 잊지 못할 경험을 함으로써 지속적으로 인천 보물섬에 관심을 갖고 활동할 것으로 기대된다. 향후 해양소년단의 인천 보물섬 랠리 해양캠프를 운영하여 바다를 사랑하는 어린이들에게 인천의 섬을 더욱 알릴 것"이라고 밝혔다.
임중식기자 imjs47@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